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생활경제 이슈] 티젠, '스테비아 누룽지효소 커피믹스' 추석 선물 기획전 진행 外

2024-09-06 19:53:27

[생활경제 이슈] 티젠, '스테비아 누룽지효소 커피믹스' 추석 선물 기획전 진행 外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티젠(TEAZEN / 대표 김병희, 신진주)이 당 섭취 걱정이 많은 부모님 선물용으로 좋은 '스테비아 누룽지효소 커피믹스' 추석 선물 기획전을 진행한다.

추석을 맞아 이달 말까지 티젠몰에서 진행되는 이번 기획전에서는 최근 출시한 '티젠 스테비아 누룽지효소 커피믹스'와 '티젠 현미 누룽지 효소'를 다양한 구성으로 마련해 최대 41% 할인가에 판매한다. 할인 혜택과 함께 5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티젠 콤부차 샤인머스캣 10스틱과 틴케이스를 사은품으로 증정하고, 신상 전용 쿠폰도 제공한다.

9월 신상으로 출시된 ‘티젠 스테비아 누룽지효소 커피믹스’는 설탕은 빼고 효소를 더해 보다 건강하게 식후 커피를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설탕 대신 스테비아와 당류 제로 크리머를 사용해 1스틱 기준 당류와 콜레스테롤이 0g이고, 칼로리도 33kcal로 낮아 당과 칼로리 걱정 없이 즐길 수 있다. 또한 식후 더부룩한 속을 달랠 수 있는 현미 누룽지 효소까지 추가되어 건강한 커피믹스를 찾는 소비자나, 매일 커피믹스를 즐기는 부모님에게 선물하기 좋은 제품이다.

이 제품에 함유된 '현미 누룽지 발효 효소'는 탄수화물 섭취량이 많은 한국인을 위해 탄수화물 분해효소인 'α-아밀라아제’의 비율을 높이고, 단백질 분해효소인 '프로테아제'를 균형 있게 설계한 것이 특징이다. 현미 누룽지 본연의 재료를 고온성 종균을 이용, 발효시켜 섭씨 95도 이상의 뜨거운 물에서도 효소활성도가 그대로 유지된다. 맛 또한 한국인 누구에게나 익숙한 누룽지 숭늉의 구수함을 커피의 풍미에 더해 한층 부드러운 맛으로 구현했다.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 & 레지던스, 프랑스 프리미엄 초콜릿 브랜드 ‘카카오바리’와 협업한 애프터눈티 세트 선보여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 & 레지던스(이하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가 올가을180년 전통의 프랑스 프리미엄 초콜릿 브랜드 ‘카카오바리’와 ‘Be Chocholaty애프터눈티 세트’를 선보인다.

이번 프로모션은 ‘카카오바리’의 싱글 오리진 초콜릿을 활용하여 카카오빈의 풍부한 맛과 향을 디저트에 오롯이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디저트 메뉴는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 호텔 제과장의 시그니처 디저트로 크리미한 피스타치오와 카카오의 풍미가 더해진 ‘피스타치오 오페라 케이크’, △화이트 초콜릿과 유자, 레몬의 은은하고 상큼한 레이어링 ‘더블 바닐라 시트러스 밀푀유’, △플로럴한 카카오의 풍미에 진한 얼그레이의 여운과 산뜻한 오렌지 향이 느껴지는 ‘얼그레이 가나 쇼콜라 큐브’,

△상큼한 루비 초콜릿과 라즈베리, 시소의 향에 깊은 카카오 풍미가 더해진 ‘프람보아즈 브륄레 쇼콜라’, △커피 가루로 만든 업사이클링 디저트로 커피와 부드러운 가나 초콜릿이 조화로운 ‘베네수엘라 커피바’, △카카오바리 앰배서더이자 월드 초콜릿 마스터스 아시아 1위 김동석 셰프의 시그니처 디저트로 헤이즐넛과 아몬드, 솔티드 캐러멜의 고소한 풍미가 느껴지는 ‘자도르 너츠’로 구성하였으며, 디저트 뿐만아니라 크로와상 연어 샌드위치와 햄치즈번, 무화과 스콘 등 세이보릿 메뉴도 함께 즐길 수 있다.

◆제주 에코랜드, 한가위 특집이벤트 ‘민속한마당’ 개최

제주 곶자왈 기차여행을 테마로 한 제주도 대표관광지 에코랜드가 민족의 명절 한가위를 맞아 ‘한가위 특집이벤트 민속한마당’(9/16, 17, 18일 매일 11:00와 14:00) 행사를 선보인다.

에코랜드 레이크 사이드역 삼다정원에서 진행하는 이번 공연은 제주에서 활동하는 ‘국악연희단 하나아트’의 사물놀이 선반판굿을 시작으로 손글씨 작가 김효은의 ‘캘리그래피 퍼포먼스’와 크로스오버 뮤지션 ‘연록’의 민속풍 대중가요 무대로 이어지며, 공연 사이 왕재기차기와 투호던지기 등 민속놀이를 통해 푸짐한 경품과 추억의 불량식품을 제공한다.

2002년 창단된 국악연희단 하나아트는 선반판굿에서 12발 상모와 버나돌리기 등 고객 참여형 사물놀이로 한가위 분위기를 고취시키며, 가야금과 대중가요의 만남을 추구하는 크로스오버 그룹 ‘연록’은 오나라, 아름다운 나라 등 귀에 익은 전통음악풍의 대중가요를 선보인다.

특히 에코랜드는 이번 공연의 캘리그래피 퍼포먼스를 위해 삼다정원에 가로 6미터, 세로 2미터의 대형 트러스와 작화천을 설치하고, 대형 손글씨 그림을 즉석에서 그리는 퍼포먼스를 선보인다. 공연이 끝난 후에는 제주에서 활동하는 손글씨 작가들이 에코랜드를 찾은 손님들에게 한가위 소망을 담을 이쁜 손글씨 문구를 즉석에서 써주는 행사도 이어진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