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금융

전북은행이 후원하는 전주 JB문화공간, 황덕호의 ‘재즈 렉처 콘서트2’ 마쳐

2024-09-06 19:30:21

전북은행이 후원하는 전주 JB문화공간, 황덕호의 ‘재즈 렉처 콘서트2’ 마쳐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심준보 기자] JB금융그룹 전북은행이 후원하는 전주 JB문화공간에서 지난 5일 KBS FM ‘재즈수첩’의 진행자 황덕호와 함께 하는 ‘재즈 렉처 콘서트2’를 마쳤다고 밝혔다.

'재즈 악기의 세계'라는 주제로 열린 이번 콘서트에는 재즈 밴드 ‘이창민 하드 본’이 초대돼 전주 관객들을 만났다.

더불어 황덕호 재즈칼럼니스트는 관객들이 각 악기의 특성과 음색에 대해 이해할 수 있도록 멤버 한 명 한 명과 인터뷰하며 친절하고 재미있는 해설로 렉처 콘서트의 품격을 높였다. 또한 해설에 맞춰 연주자들이 각기 다른 리듬 연주를 선보여 관객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이 날 관객들은 ”전주 JB문화공간의 재즈 렉처 콘서트를 통해 재즈 마니아로 거듭나게 됐다", “절로 몸이 움직이는 흥겨운 연주에 스트레스가 다 날아간 것 같다“, "무더위가 한 풀 꺾인 9월에 더할 나위 없이 잘 어울리는 재즈 공연이었다“며 만족감을 전했다.

심준보 로이슈(lawissue) 기자 sjb@r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