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생활경제 이슈] 초이락, 추석 연휴 현대백화점 판교점서 팝업스토어 운영 外

2024-09-06 17:39:35

[생활경제 이슈] 초이락, 추석 연휴 현대백화점 판교점서 팝업스토어 운영 外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초이락은 추석 연휴인 오는 14, 15, 18일에도 현대백화점 판교점 5층에서 인기 IP인 ‘헬로카봇’, ‘메카드볼’, ‘티티체리’를 한꺼번에 만날 수 있는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지난달 20일 오픈한 팝업스토어는 최근 SBS TV에서 새로운 합체 카봇 ‘스타가디언’을 앞세운 애니메이션 ‘시즌15’로 어린이들을 사로잡고 있는 헬로카봇과 더불어, ‘터닝메카드’의 계보를 잇는 최강 메카니멀들을 거느린 메카드볼, 방 탈출 게임의 대명사로 떠오른 티티체리 등을 직접 체험해보고, 배틀과 게임을 하며 편하게 시간을 보내기 좋도록 꾸며져 있다.
초이락 측은 “올해 헬로카봇 탄생 10주년을 기념하는 대형 케이크가 팝업스토어 입장객들을 맞이한다”면서 “헬로카봇, 메카드볼은 남자 어린이들에게 짜릿함을, 티티체리는 여자 어린이들에게 로망을 선사한다. 추석 연휴 어린이를 동반한 가족이 한 때를 즐길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팝업스토어 운영 시간은 오전 10시 30분부터 오후 8시(주말 오후 8시 30분)까지다. 16, 17일은 백화점 휴무로 인해 팝업스토어를 체험할 수 없다.

◆위뜨, 샤또 배경으로 한 2024 FW시즌 ‘프렌치 무브먼트’ 캠페인 오픈

그리티(GRITEE, Inc.)의 프렌치 프리미엄 애슬레저 브랜드 ‘위뜨(huit)’가 2024년 가을· 겨울(FW) 시즌을 맞아 새 캠페인을 전개한다.
위뜨의 2024년 FW 시즌 캠페인은 ‘프렌치 무브먼트(FRENCH MOVEMENT)’ 테마로 기획됐다. 프랑스 현지 로케이션 촬영으로 개선문과 프랑스의 성을 뜻하는 19세기 샤또(Château)를 배경으로 촬영한 콘텐츠를 통해 위뜨만의 프렌치 오리진과 헤리티지, 프리미엄한 이미지를 담아내고자 했다.

이번 캠페인 화보에서는 프렌치 감성 특유의 자연스러우면서도 자유롭고 예술적인 감각이 더해진 프렌치 스타일을 표현하고자 했고, 특히 여성의 우아한 동작과 움직임에 포커싱 했다. 일상 룩부터 요가, 발레, 골프 등 애슬레저 룩까지 위뜨가 추구하는 일상, 운동, 여행, 휴식 등 경계가 없는 자유롭고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인 ‘애슬라이프(Athlife, Athletic + Life style)’ 메시지 역시 자연스럽게 전달하고자 했다.

24FW 시즌 캠페인 전개와 함께 위뜨 공식몰에서는 오는 23일부터 ‘위뜨 페미닌 커브(HUIT FEMININE CURVE)’ 기획전을 진행할 예정이다. 여성의 아름다운 바디라인에 집중한 신제품 중 위뜨의 시그니처 소재인 ‘티챠(TITCHA)’를 적용한 레깅스와 레거 등 극강의 편안함과 움직임의 한계 없는 퍼포먼스의 제품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위뜨, 샤또 배경으로 한 2024 FW시즌 ‘프렌치 무브먼트’ 캠페인 오픈

그리티(GRITEE, Inc.)의 프렌치 프리미엄 애슬레저 브랜드 ‘위뜨(huit)’가 2024년 가을· 겨울(FW) 시즌을 맞아 새 캠페인을 전개한다.

위뜨의 2024년 FW 시즌 캠페인은 ‘프렌치 무브먼트(FRENCH MOVEMENT)’ 테마로 기획됐다. 프랑스 현지 로케이션 촬영으로 개선문과 프랑스의 성을 뜻하는 19세기 샤또(Château)를 배경으로 촬영한 콘텐츠를 통해 위뜨만의 프렌치 오리진과 헤리티지, 프리미엄한 이미지를 담아내고자 했다.
이번 캠페인 화보에서는 프렌치 감성 특유의 자연스러우면서도 자유롭고 예술적인 감각이 더해진 프렌치 스타일을 표현하고자 했고, 특히 여성의 우아한 동작과 움직임에 포커싱 했다. 일상 룩부터 요가, 발레, 골프 등 애슬레저 룩까지 위뜨가 추구하는 일상, 운동, 여행, 휴식 등 경계가 없는 자유롭고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인 ‘애슬라이프(Athlife, Athletic + Life style)’ 메시지 역시 자연스럽게 전달하고자 했다.

24FW 시즌 캠페인 전개와 함께 위뜨 공식몰에서는 오는 23일부터 ‘위뜨 페미닌 커브(HUIT FEMININE CURVE)’ 기획전을 진행할 예정이다. 여성의 아름다운 바디라인에 집중한 신제품 중 위뜨의 시그니처 소재인 ‘티챠(TITCHA)’를 적용한 레깅스와 레거 등 극강의 편안함과 움직임의 한계 없는 퍼포먼스의 제품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