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모두투어, '인도·네팔' 상품 출시

2024-09-04 21:54:04

모두투어, '인도·네팔' 상품 출시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모두투어는 오는 9일과 11일 밤 10시 40분, 두 차례에 걸쳐 롯데원티비를 통해 인도 여행 최적기에 떠나는 '인도·네팔' 상품을 선보인다고 4일 밝혔다.

모두투어 관계자는 "이번 방송에서는 인도 여행의 최적기로 꼽히는 10월~12월까지 인도와 네팔의 다양한 매력을 느낄 수 있는 상품을 선보였다"라며 "특히 본인의 취향에 맞는 여행상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북인도 6일, △북인도 9일, △북인도·네팔 12일, 3가지 상품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라고 전했다.

대표 상품은 '북인도 완전일주 9일'이다. 노쇼핑, 노옵션 상품으로 프리미엄 국적기 대한항공 왕복 탑승하고 여행의 편안함을 위해 국내선과 특급열차를 이용한다. 인도의 핵심 관광지 △바라나시, △뉴델리, △사르나트 등을 비롯해 유네스코 세계 문화유산으로 지정된 △타지마할 궁전, △아그라성, △카주라호 사원군, △자이푸르 암베르 성 등을 방문한다.

아울러 인도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헤나 체험, △릭샤 탑승, △전통 요가 체험 등과 인도 전통 음식인 △무굴식, △탈리식 등이 포함된 특식 3회와 △라씨, △짜이 등의 간식을 특전으로 제공한다. 또한 롯데원티비 방송 중 예약자를 대상으로 △인도 전자비자, △인기 옵션 등의 총 13만 원 상당의 특별 혜택을 제공한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