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교촌치킨을 운영하는 교촌에프앤비㈜가 ‘2024 올해의 브랜드 대상’에서 22년 연속 ‘올해의 치킨’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4일 밝혔다.
교촌치킨 관계자는 "이번 수상은 교촌이 단순히 맛있는 치킨을 넘어 글로벌 사업 성장, 메밀단편 등 신성장동력 사업 확대, 물류 효율화 등 지속 가능한 국내 대표 치킨 프랜차이즈 브랜드로서의 위상을 한층 더 확립했음을 의미한다"라고 전했다.
이어 "지난 4월, 신사옥을 판교로 이전하며 ‘진심경영’이라는 새 비전을 선포하고 100년 기업으로의 도약을 선언했다"라며 "'진심경영'은 교촌의 기업 철학인 '진심이 세상을 움직인다'를 바탕으로 ▲정직과 정성 ▲도전과 혁신 ▲상생과 나눔을 공유가치로 삼는다. 이는 '가장 신뢰받고, 언제나 선택받는 글로벌 푸드컬처 브랜드 그룹'으로 성장하겠다는 권원강 교촌그룹 회장의 의지를 담고 있다"라고 말했다.
실제로 지난 7월, 교촌은 오리지널·레드·허니 시리즈에 이은 네 번째 시그니처 메뉴가 될 ‘교촌옥수수’를 출시했다. 교촌은 신메뉴를 개발하기 위해 1년 간 총 4,330마리의 닭을 조리하고, 총 7차례의 소비자조사 과정을 거치는 등 ‘진심경영’을 실현했다. ‘교촌옥수수’는 출시 직후부터 맛과 품질을 모두 갖춘 교촌의 미래를 이끌 신메뉴로 소비자들에게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교촌치킨 관계자는 "이번 수상은 교촌이 단순히 맛있는 치킨을 넘어 글로벌 사업 성장, 메밀단편 등 신성장동력 사업 확대, 물류 효율화 등 지속 가능한 국내 대표 치킨 프랜차이즈 브랜드로서의 위상을 한층 더 확립했음을 의미한다"라고 전했다.
이어 "지난 4월, 신사옥을 판교로 이전하며 ‘진심경영’이라는 새 비전을 선포하고 100년 기업으로의 도약을 선언했다"라며 "'진심경영'은 교촌의 기업 철학인 '진심이 세상을 움직인다'를 바탕으로 ▲정직과 정성 ▲도전과 혁신 ▲상생과 나눔을 공유가치로 삼는다. 이는 '가장 신뢰받고, 언제나 선택받는 글로벌 푸드컬처 브랜드 그룹'으로 성장하겠다는 권원강 교촌그룹 회장의 의지를 담고 있다"라고 말했다.
실제로 지난 7월, 교촌은 오리지널·레드·허니 시리즈에 이은 네 번째 시그니처 메뉴가 될 ‘교촌옥수수’를 출시했다. 교촌은 신메뉴를 개발하기 위해 1년 간 총 4,330마리의 닭을 조리하고, 총 7차례의 소비자조사 과정을 거치는 등 ‘진심경영’을 실현했다. ‘교촌옥수수’는 출시 직후부터 맛과 품질을 모두 갖춘 교촌의 미래를 이끌 신메뉴로 소비자들에게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