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자동차·항공

대한항공, 추석 맞이 ‘명절 음식 나눔’ 봉사활동 진행

2024-09-03 15:39:56

지상휘 대한항공 사회봉사단 운영위원장(왼쪽에 세 번째부터), 임무영 강서노인종합복지관장, 최덕진 대한항공씨앤디서비스 대표, 이성원 대한항공씨앤디서비스 상무 및 직원들이 기념 사진을 촬영하고 있다.(사진=대한항공)이미지 확대보기
지상휘 대한항공 사회봉사단 운영위원장(왼쪽에 세 번째부터), 임무영 강서노인종합복지관장, 최덕진 대한항공씨앤디서비스 대표, 이성원 대한항공씨앤디서비스 상무 및 직원들이 기념 사진을 촬영하고 있다.(사진=대한항공)
[로이슈 최영록 기자] 대한항공은 추석을 앞두고 직접 만든 명절 음식을 지역 어르신들에게 나누며 한가위의 뜻을 되새기는 사회공헌활동을 3일 진행했다.

대한항공 사내봉사단 등 직원 30여명은 이날 오전 서울 강서구 노인종합복지관에서 어르신들을 위한 특식을 준비하고 점심식사를 위한 배식·퇴식을 도왔다. 다채로운 간식도 명절 선물로 준비했다.

대한항공은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기내식을 담당하는 대한항공씨앤디서비스와 협업해 항공사만의 특색있는 배식 봉사를 진행했다.

대한항공 기내식 셰프가 현장에서 조리한 소불고기 잡채와 토란 소고기뭇국, 호박새우볶음, 오이무침, 대구전을 포함한 전 3종, 과일 샐러드 등 8가지 음식을 지역 어르신 600여 명에게 대접했다. 식사를 마친 뒤에는 송편과 단팥빵, 약식, 수제 식혜 등 어르신들의 입맞에 맞춘 간식 선물을 증정했다.

대한항공 관계자는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상생하는 사회공헌활동을 활발히 펼쳐 ESG 경영을 강화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최영록 로이슈(lawissue) 기자 rok@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