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IT·전자·방송·게임

SOOP, 라이브 마술 서바이벌 콘텐츠 ‘매직 매치’ 선보여

2024-08-27 19:22:58

SOOP, 라이브 마술 서바이벌 콘텐츠 ‘매직 매치’ 선보여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SOOP은 마술사 최현우와 함께 국내 최초 라이브 마술 서바이벌 콘텐츠인 '매직 매치'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SOOP 관계자는 "‘매직 매치’는 마술과 경쟁 요소를 결합한 신개념 오디션 콘텐츠로 대한민국 최고의 마술사로 손꼽히는 최현우가 마스터, 스트리머 최군이 MC를 맡아 진행된다"라고 전했다.

공연형 콘텐츠가 라이브 플랫폼에 도입돼 진행되는 만큼 마술사들은 더 많은 유저들에게 자신의 실력을 선보일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될 전망이다.

‘매직 매치’에 참여한 마술사들은 라이브로 저마다의 마술로 3라운드에 걸쳐 대결하며 최현우를 넘어설 수 있는 마술사 1인을 선정한다. 우승 마술사에게는 상금 500만 원과 함께 향후 마술 활동에 대한 지원이 제공된다.

국내에서 활발하게 활동중인 마술사 전범석, 임주현, PH(이재훈), 스트브, 이준형, 임홍진 등이 출연 예정이며, 대결 이후에도 SOOP에서 마술과 관련한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일 계획이다. 스트리머 오연하, 그릴래영, 은유화, 유은, 홍딩굴, 조연도 함께 출연해 풍성한 마술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