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롯데렌터카는 자동차 사이드미러와 앞 유리를 모티브로 활용해 고객에게 제공하는 다양한 서비스를 모빌리티 전문가 모습으로 의인화했다. 모빌리티 프렌즈는 장기렌터카를 대표하는 ‘로키(LOKI)’, 단기렌터카를 상징하는 '쿠키(KOOKI)', 차량 방문 정비 서비스를 제공하는 ‘몽키(MONGKI)’로 구성됐다.
롯데렌탈은 고객의 일상에 밀접하게 연결된 모빌리티 파트너로 보다 친근하게 다가가기 위해 공식 캐릭터를 기획했다. 아울러 첫 공식 캐릭터 론칭을 기념해 오는 26일까지 롯데렌터카 앱에서 캐릭터 이름 맞히기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롯데렌터카 관계자는 “모빌리티 프렌즈를 통해 고객에게 더욱 친근하고 긍정적인 이미지로 다가갈 수 있기를 기대한다”며 “롯데렌터카의 다양한 서비스 브랜드를 보다 효과적으로 홍보하고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하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최영록 로이슈(lawissue) 기자 rok@lawissue.co.kr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