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금융

NH농협생명, 구내식당 아침밥 먹기 운동 실시

2024-08-19 18:15:00

NH농협생명 윤해진 대표이사(가운데)를 비롯한 임직원들이 19일 서대문구 본사 구내식당에서 임직원 아침밥 먹기 운동을 실시하고 있다. 사진=NH농협생명이미지 확대보기
NH농협생명 윤해진 대표이사(가운데)를 비롯한 임직원들이 19일 서대문구 본사 구내식당에서 임직원 아침밥 먹기 운동을 실시하고 있다. 사진=NH농협생명
[로이슈 심준보 기자]

NH농협생명이 19일 서대문구 본사 구내식당에서 임직원 아침밥 먹기 운동을 실시했다.

이날 구내식당에는 농협생명 윤해진 대표이사를 비롯한 임직원 180여명이 참석해 아침밥 먹기 운동에 동참했다.

아침밥 먹기 운동은 범농협 쌀 소비 확대 캠페인의 일환으로 쌀값 불안정에 따른 농민의 어려움 극복과 우리쌀 소비촉진을 위해 실시됐다.

농협생명은 구내식당 조식을 연말까지 1천원에 제공할 계획이다. 8월 7일부터 시작된 캠페인으로 전월대비 이용률은 평균 3배가량 증가했다.

농협생명 윤해진 대표이사는 “우리쌀 소비 확대를 임직원부터 실천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실시하게 됐다”며, “농협생명은 앞으로도 쌀 소비 확대 운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겠다”고 말했다.

심준보 로이슈(lawissue) 기자 sjb@r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