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자동차·항공

타이어뱅크, 이웃사랑 실천릴레이 44호 주인공에게 감사장 전달

2024-08-19 13:42:47

경기도 남양주시 금곡동에 위치한 타이어뱅크 금곡점에서 감사장 전달식을 마치고 타이어뱅크 금곡점 유용이 사업주(좌), 청개구리&반딧불회 추정국 회장(가운데), 청개구리&반딧불회 초대회장 이복훈(우)씨가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사진=타이어뱅크)이미지 확대보기
경기도 남양주시 금곡동에 위치한 타이어뱅크 금곡점에서 감사장 전달식을 마치고 타이어뱅크 금곡점 유용이 사업주(좌), 청개구리&반딧불회 추정국 회장(가운데), 청개구리&반딧불회 초대회장 이복훈(우)씨가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사진=타이어뱅크)
[로이슈 최영록 기자] 타이어 유통 전문기업 타이어뱅크㈜(회장 김정규)의 행복프로젝트 이웃사랑 실천릴레이의 44호 주인공이 선정됐다.

타이어뱅크는 지난 16일 경기도 남양주시 금곡동에 위치한 타이어뱅크 금곡점에서 44번째 주인공으로 선정된 경기도 남양주시 청개구리&반딧불 봉사단 추정국 회장에게 감사장과 타이어 교환권을 전달했다고 19일 밝혔다.

타이어뱅크에 따르면 추정국 회장은 2015년부터 현재까지 청개구리&반딧불 봉사단의 회장으로서 지역사회 발전과 주거 취약계층의 복지 증진을 위해 헌신해 왔다. 주거 환경 개선이 필요한 취약계층에게 안전한 주거 공간 조성을 제공 했다. 전기시설 수리와 설치, 화장실 변기 및 주방타일 교체 등 다양한 작업 같은 봉사 활동을 진행했다.

특히 추 회장은 매월 주거환경 모니터링을 실시해 가정 안전을 사전에 점검, 필요한 조치로 사고를 예방했다. 또 집 수리 후에도 가정을 방문해 위로와 지원을 아끼지 않는 따뜻한 봉사자의 모범을 보였다.

감사장 전달식에서 추정국 회장은 “선정해 주셔서 진심으로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사각지대에 계신 주거취약계층을 찾아가 반딧불처럼 환하게 밝혀드리도록 노력하겠다”고 수상소감을 전했다.

최영록 로이슈(lawissue) 기자 rok@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