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유통단신] 스웨거, 13년만에 새로운 도약, 리브랜딩과 색조 라인 '런칭'

2024-08-05 16:49:15

SWAGGER NEW LOGO 브랜드 비디오+리뉴얼 샤워젤. (사진=스웨거)이미지 확대보기
SWAGGER NEW LOGO 브랜드 비디오+리뉴얼 샤워젤. (사진=스웨거)
[로이슈 김영삼 기자] '스웨거'는 13년 만에 브랜드 아이덴티티(BI)를 변경하며 새로운 도약을 선언했다고 5일, 밝혔다.

스웨거는 음악과 독자적인 유스컬처에서 영감을 받은 제품을 선보이며, 전 세계 남자들이 자신을 젊고 세련되며 유쾌한 사람으로 느낄 수 있도록 돕는 것을 미션으로 하고 있다.

이번 BI 변경은 기존의 블랙&시크한 이미지를 화이트&실버의 세련되고 깔끔한 이미지로 탈바꿈시켰다. 대표적인 베스트 셀러 제품인 향수 샤워젤은 실버 크롬 용기로 리뉴얼되어, 한층 더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가성비를 중요시하는 남성들을 위한 480ml 대용량으로 업그레이드되었으며, 남성 맞춤 케어 제품으로 재탄생했다는 것이 회사측의 설명.

추혜인 대표는 “강하고 남성적인 블랙 이미지를 벗어나, 세련되고 심플한 화이트&실버 스웨거로 새롭게 태어났다”며, “스웨거의 스테디 셀러 제품의 디자인과 성능을 대폭 향상시키고, 남성 뷰티 라인업을 확장하여 새로운 남성 시장의 트렌드를 선도할 계획이다”며 포부를 전했다.

이어 추대대표 “기존 로고의 선 형태와 그룹을 강조하던 디자인에서 벗어나, 각 문자들의 개성과 멋을 존중하며 다양성과 자신감을 새로운 로고에 반영하여 글로벌 브랜드로 더욱 성장하고자 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스웨거의 변경된 BI와 리뉴얼된 제품은 스웨거 공식몰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향후 스웨거 맨즈 라인의 강화와 함께 다양한 뷰티 라인업을 선보일 예정이다.

김영삼 로이슈(lawissue) 기자 yskim@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