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일반사회

[기업사회활동] 중소기업유통센터, 중복 맞이 삼계탕 배식 봉사활동 추진

2024-07-26 20:01:06

[기업사회활동] 중소기업유통센터, 중복 맞이 삼계탕 배식 봉사활동 추진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전여송 기자]
중소벤처기업부(장관 오영주) 산하 중소기업유통센터(대표이사 이태식)가 지난 25일 양천구 관내 양천해누리복지관을 찾아 중복 맞이 배식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26일 밝혔다.

중소기업유통센터는 지난 22년부터 복날마다 양천해누리복지관을 찾아 저소득 장애우들의 여름철 건강관리를 돕기 위한 복날 삼계탕 배식 봉사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이날 현장을 방문한 중소기업유통센터 임직원들은 복지관에 모인 200여명의 저소득 장애우를 위해 삼계탕을 배식했으며, 스스로 뼈를 바르지 못하는 장애우를 위한 식사 보조 활동도 수행했다.

중소기업유통센터 이태식 대표이사는 “관내 장애우들의 여름철 몸 보신을 돕기 위해 이번 봉사활동을 준비했다. 앞으로도 매 복날마다 복지관을 찾아 삼계탕을 대접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중소기업유통센터는 임직원 합동 구세군 기부, 지역 어르신 복지관에 겨울나기 물품 전달, 지역사회 내 따뜻한 겨울나기 캠페인 동참 등 온기 나눔을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지속하고 있다.

전여송 로이슈(lawissue) 기자 arrive71@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