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자동차·항공

타이어뱅크, 소방히어로 24번째 주인공에게 감사장 전달

2024-07-25 11:33:31

7월 23일(화)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이도이동에 위치한 제주소방서에서 소방히어로 감사장 전달을 마치고 양영석 제주소방서장(좌)과 허진숙 소방사(우)가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사진=타이어뱅크)이미지 확대보기
7월 23일(화)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이도이동에 위치한 제주소방서에서 소방히어로 감사장 전달을 마치고 양영석 제주소방서장(좌)과 허진숙 소방사(우)가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사진=타이어뱅크)
[로이슈 최영록 기자] 타이어 유통 전문기업 타이어뱅크㈜(회장 김정규)가 한국노총 소속 전국소방안전공무원 노동조합과 함께 선정하는 소방히어로 24번째 주인공을 선정했다.

타이어뱅크는 지난 23일 제주특별자치시 제주소방서 24호 소방히어로 선정된 제주소방서 이도119센터 허진숙 소방사에게 감사장과 타이어 교환권을 전달했다.
허진숙 소방사는 2022년 1월 소방공무원으로 임용 돼 환자의 생명을 살리는 구급대원으로 업무를 수행하고 있다. 근무 동안 119구급대원 현장 실무 및 특별구급대 교육을 수료, 전문적인 처치로 하트세이버를 4회 달성했다. 이와 함께 일반인 대상 심폐소생술 및 응급처치 교육 보조강사로 활동하며 안전문화 확산에 노력하고 있다고 전해졌다.

허진숙 소방사는 “전국소방안전공무원 노동조합과 타이어뱅크 관계자에게 감사드린다”며 “소방히어로로 선정된 것에 자부심을 갖고 국민들이 신뢰하고 의지할 수 있는 소방공무원이 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날 양영석 제주소방서장은 “동료들 모두가 좋아하고 추천할 정도로 열심히 하는 허진숙 소방사를 소방히어로로 추천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고 전했다.

최영록 로이슈(lawissue) 기자 rok@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