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생활경제 이슈] 농심켈로그, '2024 식품·기기 전시회' 참가 外

2024-07-24 22:03:53

[생활경제 이슈] 농심켈로그, '2024 식품·기기 전시회' 참가 外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농심켈로그가 시리얼의 영양학적 가치를 알리기 위해 오늘부터 25일까지 aT센터에서 개최되는 ‘2024 식품·기기 전시회’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농심켈로그는 2022년부터 3년 연속 참가하고 있으며, 올해는 ‘시리얼 리얼리?(Cereal Really?)’ 캠페인의 일환으로 시리얼에 대한 오해를 바로잡기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했다. 전시회에 방문한 영양학·급식 전문가들에게 시리얼의 15가지 균형 영양소를 효과적으로 전달하고, 현장에서 활용할 수 있는 실질적인 정보를 제공하여 궁극적으로 소비자들의 건강한 식생활을 지원한다.

먼저, 시리얼을 활용한 다양한 조리법과 시리얼의 영양학적 가치를 알리기 위해 켈로그 뉴트리션 전문가가 직접 개발한 시리얼 식단을 소개한다. 방문객들은 창의적이고 영양가 있게 구성된 식단을 살펴보고, 뉴트리션 전문가와의 상담을 통해 켈로그 시리얼의 영양 가치를 직접 경험해 볼 수 있다.

또한 시리얼 영양 OX 퀴즈 프로그램을 통해 부스 방문객들의 참여도와 교육 효과를 높일 계획이다. ‘켈로그 시리얼은 식물성 기름에 튀겨서 바삭하다?’, ‘켈로그 시리얼은 당류 함량이 높다?’ 등 총 4가지 문항의 질문으로 구성되어 시리얼에 대해 잘못 알고 있었던 오해를 바로잡고, 시리얼의 영양을 쉽게 이해할 수 있게 돕는다. 참가자들에게는 퀴즈 점수에 따라 신제품 ‘카라멜&피칸 프로틴 딜라이트’ 또는 미니 시리얼이 제공될 예정이다.

◆브라이트바흐 올몬테, ‘홍천강 별빛음악 맥주축제’ 참여

홍천의 대표 수제맥주 브랜드 브라이트바흐 올몬테가 이번 31 일에 열리는 ‘제 8 회 홍천강 별빛음악 맥주축제'에서 시원한 홍천맥주를 선보일 준비를 끝마쳤다.

올해로 8 회째를 맞은 강원 홍천의 대표축제 ‘홍천강 별빛음악 맥주축제’는 매년 여름휴가 시즌을 맞아 시원한 맥주와 먹거리는 물론 다양한 공연 및 체험 프로그램으로 방문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한다. 또한, 본 행사 전 홍천 시내에서 진행하는 전야제를 통해 행사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끌어올릴 것으로 예상된다.

브라이트바흐는 맥주축제 홍보를 위해 올해 부산 벡스코와 일산 킨텍스에 참가하여 적극적인 홍보를 진행하였고, 또한 홍천군과 함께 유명 유튜버 잡솨 TV 와 애주가 TV 참피디와 콜라보하여 유튜브 홍보 영상을 업로드 하는 등 많은 사람들의 기대를 받았다.

◆닥터마틴, 두 번째 ‘닥터마틴 X 더 그레이트 프로그’ 콜라보레이션 컬렉션 전개

영국 컬처 패션 브랜드 닥터마틴이 영국 주얼리 브랜드 ‘더 그레이트 프로그’와 다시 만나 두 번째 콜라보레이션을 전개한다고 24일(수) 밝혔다.

서브컬처와 음악의 아이콘인 닥터마틴과 더 그레이트 프로그는 고유의 장인 정신 분위기를 풍기는 부츠와 주얼리를 선보여왔다. 두 브랜드를 채택한 사람들의 스타일은 트렌드에 맞게 변화하기도 했지만, 상품의 역할은 항상 그들의 룩의 완벽한 포인트로 유지됐다. 이번 캠페인에는 떠오르는 싱어송라이터 플로렌스 로즈(Florence Rose), 스타일리스트이자 비주얼 아티스트인 뷰 타이거 레이(Beau Tiger Rae), 모델 마스 첸(Mars Chen)이 참여해 유동적이고 가차없는 자아표현을 멈추지 않는다는 정신을 기념한다.

닥터마틴 X 더 그레이트 프로그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은 세 가지 실루엣인 8홀 1460 부츠, 램지 크리퍼 그리고 7인치 사첼 백으로 구성됐다. 더 그레이트 프로그는 올해 신세대를 위해 부활한 닥터마틴의 눈에 띄는 실루엣, 램지 크리퍼를 재작업하게 된 세 번째 파트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