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교육

공단기, 교육 서비스 강화 위한 스타강사 9인 추가 영입

2024-07-24 13:52:21

공단기, 교육 서비스 강화 위한 스타강사 9인 추가 영입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전여송 기자]
에스티유니타스의 공무원 시험 전문 브랜드 ‘공단기’가 신규 강사 9인을 공개했다고 24일 밝혔다.

공단기는 더 높은 수준의 교육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에듀윌, 모두공, 메가스터디 등 관련 업계에서 화려한 경력을 가진 스타강사를 대거 영입했다. 입시 국어로 이름을 알린 대성마이맥 출신 유대종 강사를 마지막으로 신규 강사진이 모두 공개됐다.

신규 강사 라인업은 ▲영어 이얼 ▲형법 홍형철 ▲한국사 김종우 ▲행정법 한수성 ▲영어 권오경 ▲노동법 박원철 ▲교육학 변민재 ▲행정학 신성우 ▲국어 유대종까지 총 9명이다. 공단기는 110명 이상의 전문 강사가 소속된 브랜드로 공식 홈페이지에 등재된 강사 수 기준, 공무원 시험 업계에서 가장 많은 강사진을 보유하고 있다. 공단기는 새로운 강사진들과 함께 최신 출제 경향을 면밀하게 분석해 차별화된 교육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새로운 강사진들은 다년간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강의 콘텐츠를 업그레이드하였으며, 입문강의부터 기본이론, 기출문제, 문제풀이, 모의고사, 특강 등 강사만의 특별 커리큘럼을 마련했다. 이를 통해 단기 합격을 위한 효율적인 학습법 및 다양한 암기꿀팁을 얻어 갈 것으로 예측된다. 또한, 입문 강의 및 교재도 무료로 공개해 강의 스타일을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공단기는 지난달부터 신규 강사 입성을 기념해 기대평 이벤트, 소문내기 이벤트를 진행하며 신세계 상품권, 스타벅스 기프티콘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고 있다. 행정학 신성우 강사와 국어 유대종 강사의 이벤트는 8월 중순까지 공단기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될 예정이다.

에스티유니타스 관계자는 "수험생들이 자신에게 맞는 선생님과 학습법을 찾을 수 있도록 다양한 선택지를 제공하고자 노력했고, 업계 내에서 소속 강사진이 많은 브랜드가 됐다"며 “노베이스의 입문자도 단기 합격할 수 있도록 강사 및 연구진들이 효율적인 커리큘럼 개발, 강화에 힘쓰겠다"고 밝혔다.

공단기의 신규 강사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단기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전여송 로이슈(lawissue) 기자 arrive71@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