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교육

트니트니, 주민공동시설 위탁기업 스테디와 업무협약 체결

2024-07-05 10:26:30

트니트니, 주민공동시설 위탁기업 스테디와 업무협약 체결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전여송 기자] 대교에듀캠프의 영유아 놀이 체육 전문 브랜드 트니트니가 주민공동시설 위탁기업인 스테디와 상호 교류 및 협력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5일 밝혔다.

지난 6월 27일 서울시 관악구에 위치한 대교에듀캠프 본사에서 진행된 업무협약식에는 유지성 대교에듀캠프 트니트니사업 본부장과 김태희 스테디 대표이사 등 양사 관계자가 참석했다.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양 기관은 ▲스테디의 주민공동시설 위탁운영 현장에서 유아체육 및 교육 프로그램 진행을 위한 인력 파견 업무 ▲대교에듀캠프의 프로그램 개설을 위한 홍보 및 수강 회원관리와 관련된 제반 업무 등에 대한 내용을 협력하기로 했다.

대교에듀캠프는 영유아 놀이 체육 브랜드 ‘트니트니’와 시니어 전문 프로그램 ‘트니시니어’ 등 다양한 연령대 체육 프로그램을 보유하고 있고, 최근 오감놀이 브랜드 ‘오감올리’ 론칭을 통해 12개월 미만의 영유아 프로그램도 지속 개발하고 있다.

스테디는 휘트니스, 문화센터 등 주민공동시설의 관리 및 교육 위탁 등 주요 사업을 영위하며, 국내 대형 건설사 아파트의 주민공동시설 운영 계약을 진행하고 있다.

대교에듀캠프 관계자는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트니트니를 가까운 아파트에서 만날 수 있게 되어 본격적으로 주민공동시설에 트니트니 수업을 제공하게 됐다”며 “향후에도 트니트니는 복합적인 세대로 구성된 아파트 주민들의 다양한 니즈에 부합하기 위해 더 나은 서비스를 선보일 것이다”고 밝혔다.

전여송 로이슈(lawissue) 기자 arrive71@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