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돌(Dole)코리아, ‘대만 다이아몬드 파인애플’ 완판 500

2024-06-11 21:48:38

돌(Dole)코리아, ‘대만 다이아몬드 파인애플’ 완판 500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돌(Dole)코리아가 지난달 국내 최초로 정식 출시한 ‘대만 다이아몬드 파인애플’이 연일 완판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고 밝혔다.

돌코리아 관계자는 "선보인 ‘대만 다이아몬드 파인애플’은 출시 직후부터 물량을 들여오는 즉시 완판되는 기록을 달성했다"라며 "대만 돌(Dole) 농장에서 생산한 파인애플을 매주 국내로 들여오는데 4~5일 내에 소진되는 빠른 판매 속도로 물량이 부족할 정도다"라고 전했다.
돌코리아는 이같이 ‘대만 다이아몬드 파인애플’의 뜨거운 인기 요인으로 심지까지 부드러운 과육과 높은 당도를 꼽았다. 최근 과일을 다양한 디저트로 즐기는 소비 트렌드와 뛰어난 맛과 영양을 자랑하는 제철 과일의 수요 증가가 맞물린 영향이다.

‘대만 다이아몬드 파인애플’은 단단한 심지를 제거해야 하는 일반 파인애플과 달리 심지까지 모두 섭취 가능해 손질이 간편하다. 또한 평균 17 브릭스(Brix)의 높은 당도로 상큼함과 단맛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남녀노소 누구나 맛있게 먹을 수 있다. 비타민 C가 풍부해 여름철 건강 관리에도 도움을 준다.

한편 ‘대만 다이아몬드 파인애플’은 돌코리아가 국내 최초로 정기 수입·유통 계약을 체결해 매년 제철 시즌마다 만나볼 수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