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자동차·항공

타이어뱅크, 소방히어로 21호 증평소방서 홍강선 소방사 선정

2024-05-28 09:25:24

5월 27일(월) 충북 증평군에 위치한 증평소방서에서 소방히어로 감사장 전달을 마치고 홍강선 소방사(우)와 김혜숙 충북 증평소방서장(좌)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사진=타이어뱅크)이미지 확대보기
5월 27일(월) 충북 증평군에 위치한 증평소방서에서 소방히어로 감사장 전달을 마치고 홍강선 소방사(우)와 김혜숙 충북 증평소방서장(좌)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사진=타이어뱅크)
[로이슈 최영록 기자] 타이어 유통 전문기업 타이어뱅크㈜(회장 김정규)가 한국노총 소속 전국소방안전공무원 노동조합과 함께 선정하는 소방히어로 21호가 선정됐다.

타이어뱅크는 지난 27일 근무지인 충북 증평소방서를 찾아 소방히어로 21호 주인공인 충북소방본부 홍강선 소방사에게 감사장과 타이어 교환권을 전달했다.

타이어뱅크에 따르면 홍강선 소방사는 각종 화재, 구조, 구급 현장에서 국민의 생명과 재산을 지키는데 기여해왔다. 특히 현장지휘팀 상황요원으로 작전 상황판 작성, 무전 상황 전파 및 지휘통신을 훌륭히 수행, 상황 처리가 신속하고 정확하게 이뤄지도록 했다.

홍강선 소방사는 “전국의 훌륭하신 선후배 동료분들께 영광을 돌리고 싶다”며 “앞으로도 국민의 안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는 소방관이 되겠다”고 말했다.

김혜숙 증평소방서 서장은 “소방히어로로 선정해주신 타이어뱅크에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최영록 로이슈(lawissue) 기자 rok@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