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자동차·항공

타이어뱅크, ‘20호 소방히어로’ 대구시 강서소방서 장일수 소방경 선정

2024-05-02 10:30:46

장일수 소방경(좌)과 서동진 대구강서소방서장(우) 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사진=타이어뱅크)이미지 확대보기
장일수 소방경(좌)과 서동진 대구강서소방서장(우) 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사진=타이어뱅크)
[로이슈 최영록 기자] 타이어 유통 전문기업 타이어뱅크㈜(회장 김정규)가 한국노총 소속 전국소방안전공무원 노동조합과 함께 진행하는 20번째 소방히어로를 선정했다.

타이어뱅크는 지난달 30일 대구광역시 달성군 다사읍 소재 강서소방서에서 소방히어로 20호로 선정된 대구소방본부 장일수 소방경에게 감사장과 타이어 교환권을 전달했다고 2일 밝혔다.

타이어뱅크에 따르면 장일수 소방경은 1993년 임관한 22년차 베테랑 소방관이다. 대구 지하철 참사부터 상인동 가스폭발사고, 서문시장 화재 등 대형 재난 재해 현장을 비롯해 1만여 건의 출동했다. 각종 재난·재해 현장에서 국민의 생명과 재산을 보호하는데 큰 기여를 했다.

장일수 소방경은 “타이어뱅크 소방히어로로 선정되어 영광이다”며 “앞으로도 시민들의 안전을 위해 더 열심히 근무할 것”이라고 수상 소감을 전했다.

최영록 로이슈(lawissue) 기자 rok@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