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쓰오일 전당앞주유소 전경.(사진=에쓰오일)](https://cliimage.commutil.kr/phpwas/restmb_allidxmake.php?pp=002&idx=3&simg=202404181018570852967191f6c6e219250129139.jpg&nmt=12)
에쓰오일은 이번 수상을 통해 최적의 사업 Portfolio 구축, 경쟁사보다 앞선 대규모 시설 투자, 체계적인 ESG경영, 차별화된 브랜드 정체성을 기반으로 한 다양한 마케팅 프로모션 등에서 뛰어난 성과를 인정받았다고 18일 밝혔다.
아울러 탄소배출 감축 로드맵을 수립했으며, 샤힌 프로젝트를 통해 에너지 효율성을 높여 탄소배출을 절감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또 ISO환경경영인증시스템 인증, 휘발유/경유 ‘환경품질등급’ 최고수준 유지, 전자영수증과 연계한 탄소중립 포인트 제공 등 ESG 경영을 현장으로 확대하고 있다.
이밖에도 에쓰오일은 “고객은 회사의 존재 이유이자 목적이고, 고객만족은 회사가 추구하는 최고 가치”라는 원칙으로 광고캠페인, 프로모션, 멤버십제도, 서비스/품질관리 등 체계적인 마케팅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특히 캐릭터 ‘구도일’을 앞세워 오프라인 현장마케팅, Digital 트렌드에 맞춘 숏폼, Polar Rescue 애니메이션 등을 진행하며 활발하게 소비자들과 소통하고 브랜드 영향력을 높이고 있다.
최영록 로이슈(lawissue) 기자 rok@lawissue.co.kr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