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일반사회

보건복지부공무원노조·한국사회복지협의회, ‘사회공헌 활동’ 뜻 모아

2024-04-15 16:06:47

한국사회복지협의회를 방문한 정승문 보건복지부공무원노동조합 위원장(왼쪽)과 김성이 한국사회복지협의회장이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사진=보건복지부공무원노동조합)이미지 확대보기
한국사회복지협의회를 방문한 정승문 보건복지부공무원노동조합 위원장(왼쪽)과 김성이 한국사회복지협의회장이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사진=보건복지부공무원노동조합)
[로이슈 전용모 기자] 보건복지부공무원노동조합(위원장 정승문, 이하 보건복지부노조)과 한국사회복지협의회(회장 김성이)가 소외계층을 위한 사회공헌 활동에 함께 하기로 뜻을 모았다고 15일 밝혔다.

보건복지부노조 정승문 위원장, 조영유 국립정신건강센터지부장, 김홍규 국립재활원지부장 등은 지난 12일 한국사회복지협의회를 방문해 김성이 회장과 사회복지 현안에 대한 의견을 나눴다.
정승문 위원장은 보건복지부노조와 한국사회복지협의회 모두 국민을 위해 봉사하는 역할을 한다는 공통점을 강조하면서 향후 사회공헌 활동을 공동 추진하자고 제안했다.

김성이 회장은 보건복지부노조가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자 노력하는 데 있어 협의회도 적극 지원하겠다고 화답했다 .

지난해 10월 제7대 보건복지부노조 위원장으로 취임한 정승문 위원장은 국가공무원노동조합에서 가장 젊은 위원장으로 당선되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전용모 로이슈(lawissue) 기자 sisalaw@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