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일반사회

부산진소방서. 응급의료활동 유공 시민 표창 수여

2024-04-11 16:11:38

류승훈 소방서장이 유공시민에게 표창장을 수여하고 기념촬영.(사진제공=부산소방재난본부)이미지 확대보기
류승훈 소방서장이 유공시민에게 표창장을 수여하고 기념촬영.(사진제공=부산소방재난본부)
[로이슈 전용모 기자] 부산 부산진소방서는 11일 신속한 응급처치를 통해 한 생명을 살린 시민에 ‘응급의료활동 유공 시민 표창’을 수여했다고 밝혔다.

이 날 표창을 받은 김재현 씨는 지난 4월 2일 부산진구 소재 목욕탕에서 의식을 잃고 쓰러진 시민을 대상으로 신속한 응급처치를 실시해 회복하는데 일조했다.
김재현 씨는 “과거에 3년간 의용소방대 활동을 통해 배운 것들이 이번 상황에 대처하는 데 있어 큰 힘이 됐다” 며 “당연히 해야 할 일에 상까지 받게 돼 쑥스럽다”며 소감을 전했다.

류승훈 부산진소방서장은 “골든타임을 놓칠 수 있는 위급한 상황에서 몸을 아끼지 않고, 신속하게 앞장서 응급처치를 실시한 유공시민의 노고에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전용모 로이슈(lawissue) 기자 sisalaw@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