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금융

바로저축은행, 전남 구례군에 1000만 원 전달

2024-04-08 18:40:47

바로저축은행 대표이사 김민수, 구례군수 김순호. 사진=바로저축은행이미지 확대보기
바로저축은행 대표이사 김민수, 구례군수 김순호. 사진=바로저축은행
[로이슈 심준보 기자] 바로저축은행은 지난 5일 전라남도 구례군의 복지 사각지대 해소와 나눔 문화 확산에 이바지하기 위해 기부금 1천만 원을 기탁하는 전달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기탁식에는 김민수 바로저축은행 대표이사, 김순호 구례군수를 비롯한 실무진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김민수 바로저축은행 대표이사는 “어려운 경제 상황 속에서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위기가정이 겪는 어려움은 더 크게 다가올 것”이라며 “위기가정에 실질적 도움을 제공하고 어려움을 해소하는 데 기여하고자 기부를 진행하게 됐다.”고 말했다.

박지호 바로저축은행 이사회 의장은 “구례군과의 협약을 지속적으로 이어나가고, 상생과 협력의 아름다운 인연을 이어갈 수 있도록 실질적인 교류 활동을 전개하겠다”고 의사를 전달했다.

김순호 구례군수는 “지속적인 성금 기탁에 깊은 감사를 드리며 외롭고 힘든 이웃 없이 모두가 행복한 사회가 되도록 늘 고민하는 구례군이 되겠다”고 말했다.

심준보 로이슈(lawissue) 기자 sjb@r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