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동국제약(대표이사 송준호)은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센텔리안24 라인으로 선보인 프리미엄 탄력 관리 디바이스 ‘마데카 프라임 인피니티’가 1차와 2차 사전 판매에서 모두 매진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마데카 프라임 인피니티’는 지난 2월 24일부터 3월 19일까지, 마데카 프라임 공식몰에서 최대 45%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사전 판매 프로모션을 진행했다. 1차(2월 24일~28일), 2차(3월 5일~19일) 총 두 번에 걸쳐 진행된 사전 예약 판매에서 준비했던 물량이 모두 조기 완판되는 성과를 거뒀다.
‘마데카 프라임 인피니티’는 센텔리안24 브랜드 최초로 미세집중초음파(Micro Focused Ultrasound) 기술을 적용해 지금까지의 모든 탄력을 압도하는 강력한 마이크로 탄력 샷 케어를 선사한다. 프리미엄 스페셜 집중 탄력관리를 위한 ‘집중초음파(HIFU) 모드’와 데일리 피부관리를 위한 ‘흡수 모드’ 두 가지 모드를 제공한다. 특히, 집중초음파 모드는 초음파 에너지가 피부 속 깊은 층인 4.5mm 깊이까지 도달하고, 미세집중초음파(Micro Focused Ultrasound)가 피부 통증이나 자극은 줄이고 피부 속 정확한 위치에 정밀하고 촘촘하게, 강력하게 초음파 에너지를 전달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 모드는 주 1회, 5분씩 사용할 것을 권장하고 1회 관리 시 1,000샷이 조사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풀페이스(FULL FACE) 펜 타입의 수직형 디자인으로 이마, 눈가, 입가는 물론, 평소 관리하기 어려운 턱 밑 부위까지 사각지대 없이 섬세하게 관리할 수 있다.
‘마데카 프라임 인피니티’는 오는 20일 정식 론칭되며, 동국제약은 이를 기념해 마데카 프라임 모델 이보영과 함께한 메이킹 필름과 지면 광고 촬영 컷을 공개했다. 메이킹 필름은 마데카 프라임을 통해 더욱 아름답고 건강한 피부로 거듭난 이보영의 피부 관리 노하우와 화보 촬영 현장을 담았으며, 센텔리안24 브랜드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닥터포헤어, 두피케어 체험형 팝업스토어 오픈
닥터포헤어(Dr.FORHAIR)가 오는 28일까지 부산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 지하 2층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브랜드 론칭 10주년을 맞아 오프라인 고객 접점 확대의 일환으로 기획된 이번 팝업스토어는 닥터포헤어만의 위트있는 두피 전문가의 모습과 브랜드 철학을 담은 ‘오리지널 랩(Original Lab)’ 컨셉으로 꾸며졌다.
위트있는 두피전문가로 변신하여 큰 호응을 얻은 브랜드 모델 배우 구교환의 모습과 고객의 두피 고민을 직접 마주하고 해결하겠다'는 의미가 담긴 ‘문’을 형상화한 조형물을 중심으로, 신제품 ‘헤리티지 샴푸’를 비롯한 베스트 라인업을 자유롭게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팝업이 진행되는 2주 간 금,토,일 요일에는 국내 헤어케어 브랜드 중 유일하게 두피관리센터를 운영중인 닥터포헤어의 차별화된 전문성을 경험할 수 있는 무료 두피 진단 서비스를 진행한다. 전문 트리콜로지스트가 AI 진단기기를 활용해 1:1 맞춤 두피 진단을 시행하고, 고객의 두피 상태와 문제를 파악하여 개인에게 최적화된 솔루션 체험 키트를 제공할 예정이다.
◆호텔 나루 서울 – 엠갤러리, 무제한 와인 프로모션 ‘선셋 딜라이트’ 선봬
호텔 나루 서울 – 엠갤러리가 오는 22일부터 ’라운지 앤 데크’에서 무제한 와인과 페어링 푸드를 함께 즐길 수 있는 프로모션 ‘선셋 딜라이트(Sunset Delights)’를 선보인다.
해당 프로모션 이용 시 엄선된 레드와 화이트, 스파클링 와인을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으며, 페어링 스낵 플래터도 함께 제공받는다. 플래터는 바삭한 식감과 달콤한 코코넛 향이 조화롭게 어우러지는 코코넛 쉬림프를 비롯해 풍미 깊은 바비큐 폭립, 고소한 향과 육즙이 일품인 소시지 등 와인에 곁들이기 좋은 메뉴로 풍성하게 구성됐다.
‘선셋 딜라이트’는 주중 오후 7시부터 오후 9시까지 운영되며, 1인 기준 4만 8천 원에 이용 가능하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마데카 프라임 인피니티’는 지난 2월 24일부터 3월 19일까지, 마데카 프라임 공식몰에서 최대 45%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사전 판매 프로모션을 진행했다. 1차(2월 24일~28일), 2차(3월 5일~19일) 총 두 번에 걸쳐 진행된 사전 예약 판매에서 준비했던 물량이 모두 조기 완판되는 성과를 거뒀다.
‘마데카 프라임 인피니티’는 센텔리안24 브랜드 최초로 미세집중초음파(Micro Focused Ultrasound) 기술을 적용해 지금까지의 모든 탄력을 압도하는 강력한 마이크로 탄력 샷 케어를 선사한다. 프리미엄 스페셜 집중 탄력관리를 위한 ‘집중초음파(HIFU) 모드’와 데일리 피부관리를 위한 ‘흡수 모드’ 두 가지 모드를 제공한다. 특히, 집중초음파 모드는 초음파 에너지가 피부 속 깊은 층인 4.5mm 깊이까지 도달하고, 미세집중초음파(Micro Focused Ultrasound)가 피부 통증이나 자극은 줄이고 피부 속 정확한 위치에 정밀하고 촘촘하게, 강력하게 초음파 에너지를 전달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 모드는 주 1회, 5분씩 사용할 것을 권장하고 1회 관리 시 1,000샷이 조사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풀페이스(FULL FACE) 펜 타입의 수직형 디자인으로 이마, 눈가, 입가는 물론, 평소 관리하기 어려운 턱 밑 부위까지 사각지대 없이 섬세하게 관리할 수 있다.
‘마데카 프라임 인피니티’는 오는 20일 정식 론칭되며, 동국제약은 이를 기념해 마데카 프라임 모델 이보영과 함께한 메이킹 필름과 지면 광고 촬영 컷을 공개했다. 메이킹 필름은 마데카 프라임을 통해 더욱 아름답고 건강한 피부로 거듭난 이보영의 피부 관리 노하우와 화보 촬영 현장을 담았으며, 센텔리안24 브랜드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닥터포헤어, 두피케어 체험형 팝업스토어 오픈
닥터포헤어(Dr.FORHAIR)가 오는 28일까지 부산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 지하 2층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브랜드 론칭 10주년을 맞아 오프라인 고객 접점 확대의 일환으로 기획된 이번 팝업스토어는 닥터포헤어만의 위트있는 두피 전문가의 모습과 브랜드 철학을 담은 ‘오리지널 랩(Original Lab)’ 컨셉으로 꾸며졌다.
위트있는 두피전문가로 변신하여 큰 호응을 얻은 브랜드 모델 배우 구교환의 모습과 고객의 두피 고민을 직접 마주하고 해결하겠다'는 의미가 담긴 ‘문’을 형상화한 조형물을 중심으로, 신제품 ‘헤리티지 샴푸’를 비롯한 베스트 라인업을 자유롭게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팝업이 진행되는 2주 간 금,토,일 요일에는 국내 헤어케어 브랜드 중 유일하게 두피관리센터를 운영중인 닥터포헤어의 차별화된 전문성을 경험할 수 있는 무료 두피 진단 서비스를 진행한다. 전문 트리콜로지스트가 AI 진단기기를 활용해 1:1 맞춤 두피 진단을 시행하고, 고객의 두피 상태와 문제를 파악하여 개인에게 최적화된 솔루션 체험 키트를 제공할 예정이다.
◆호텔 나루 서울 – 엠갤러리, 무제한 와인 프로모션 ‘선셋 딜라이트’ 선봬
호텔 나루 서울 – 엠갤러리가 오는 22일부터 ’라운지 앤 데크’에서 무제한 와인과 페어링 푸드를 함께 즐길 수 있는 프로모션 ‘선셋 딜라이트(Sunset Delights)’를 선보인다.
해당 프로모션 이용 시 엄선된 레드와 화이트, 스파클링 와인을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으며, 페어링 스낵 플래터도 함께 제공받는다. 플래터는 바삭한 식감과 달콤한 코코넛 향이 조화롭게 어우러지는 코코넛 쉬림프를 비롯해 풍미 깊은 바비큐 폭립, 고소한 향과 육즙이 일품인 소시지 등 와인에 곁들이기 좋은 메뉴로 풍성하게 구성됐다.
‘선셋 딜라이트’는 주중 오후 7시부터 오후 9시까지 운영되며, 1인 기준 4만 8천 원에 이용 가능하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