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부르르 제로콜라 레몬’은 청량한 탄산에 천연 레몬향을 첨가해 레몬 특유의 상큼한 풍미를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칼로리와 당 함량을 배제해 건강 관리 중에도 가볍게 즐길 수 있다는 것이 회사측의 설명.
두 제품의 패키지에는 제로콜라를 상징하는 검정색 배경에 노랑, 형광 계열을 포인트 컬러로 사용해 집중도를 높였다. 제품 전면에는 소화기관과 레몬을 아이콘으로 형상화한 이미지를 삽입하여 원재료, 효능 등 음료의 특징을 직관적으로 파악할 수 있도록 했다고 회사는 전했다.
신제품은 18일, 네이버 신상위크에서 최초 공개되며, 이후 쿠팡, 11번가, G마켓, 일화 네이버 브랜드스토어 등 다양한 온라인몰에서 구매 가능하다. 또, 19일 오후 9시 진행되는 네이버 쇼핑 라이브 ‘미미언니의 신상잇쇼’를 통해 신제품 할인 혜택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한현우 일화 식품사업본부장은 “’’헬시플레저’ 등 건강에 대한 관심과 다양한 플레이버에 대한 소비자 니즈가 증가함에 따라, 지속적인 연구를 통해 기능성과 맛을 배가한 신제품을 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일화는 소비자의 만족도와 선호도를 높일 수 있는 신규 상품 개발에 집중하고, 부르르의 정체성에 부합하는 제품군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김영삼 로이슈(lawissue) 기자 yskim@lawissue.co.kr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