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IT·전자·방송·게임

안랩, 2024년 데이터바우처 지원사업 공급기업으로 선정

2024-03-08 19:01:19

[로이슈 편도욱 기자] 안랩이 과학기술정보통신부와 한국데이터산업진흥원(K-DATA)이 주관하는 2024년 데이터바우처 지원사업(보충자료 참조) 공급기업으로 선정되어 관련 수요기업을 모집한다.

안랩 관계자는 "2020년부터 데이터바우처 지원사업에 참여해 5년 연속 공급기업에 선정됐다"라며 "올해 사업에서 안랩은 ‘데이터 구매’ 부문에서 자사의 차세대 위협 인텔리전스 플랫폼 ‘안랩 TIP(안랩 티아이피)’에 기반한 ‘사이버 위협 정보’를 제공한다"라고 전했다.

이어 "사이버 위협 정보는 안랩이 분석한 위협침해지표(IoC) 기반 최신 위협 인텔리전스와 주요 보안 소식 등을 담고 있다"라며 "수요기업은 이 인텔리전스를 서비스·제품개발, 업무·운영 효율화 등 비즈니스에 활용할 수 있다"라고 밝혔다.

데이터 구매를 원하는 기업은 4월 1일(월) 오후 6시까지 데이터바우처 사업관리시스템에서 수요기업 공모 신청을 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데이터바우처 지원사업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