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생활경제 이슈] 깨끗한나라 ‘보솜이 원더바이원더 썸머’, 사전예약 진행 外

2024-03-05 09:24:29

[생활경제 이슈] 깨끗한나라 ‘보솜이 원더바이원더 썸머’, 사전예약 진행 外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깨끗한나라는 4일부터 11일까지 7일간 쿠팡에서 '보솜이 원더바이원더 썸머' 사전예약을 시작하고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지난해 첫선을 보인 '보솜이 원더바이원더 썸머'는 모달 소재를 사용해 더욱 시원한 여름 기저귀로, 고객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어 여름 시즌 조기 품절되는 등 큰 인기를 모으고 있다.
올해는 지난해보다 덥고 무더운 여름이 예측되는 만큼, 시원하고 쾌적한 착용감을 한층 더 강화했다. ‘보솜이 원더바이원더 썸머' 기저귀 두께를 지난해 대비 32% 더 얇게 구성해 아기가 여름철 내내 시원하고 쾌적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도록 업그레이드했다.

또한 '보솜이 원더바이원더 썸머'는 시원하고 상쾌함이 전달되는 모달함유 시트로 기저귀 속 온도가 10초 만에 2℃ 감소하는 경험을 선사한다. 뿐만 아니라 마이크로 에어홀을 적용하여 아기 엉덩이를 시원하게 감싸주며 통기성을 높여 더욱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하며, 이중옆샘방지 안심가드로 샘 걱정없이 아기를 케어할 수 있다.

여기에 '보솜이 원더바이원더 썸머'의 특징을 강조하기 위해 직관적이고 시원함을 강조한 패키지 디자인으로 업그레이드했다.

◆와이드앵글, 국내 유일 고어텍스 골프 자켓 '고어 윈드스토퍼 스윙 자켓' 출시
고어텍스 라이센스 골프 브랜드 와이드앵글의 '고어 윈드스토퍼 스윙자켓'은 고어텍스 윈드스토퍼(WINDSTOPPER) 소재를 적용해 완벽한 방풍성과 뛰어난 투습성의 고기능성 자켓이다. 특히 차가운 바람과 가벼운 비로부터 보호해 줄 뿐만 아니라,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일상복으로도 손색없는 멀티유즈 퍼포먼스 아우터다.

생활 방수가 가능해 필드에서 갑작스럽게 비가 내려도 비를 막아줘 체온 유지에 탁월하며, 안감이 없는 디자인으로 몸에 달라붙지 않아 착용감이 우수하다. 등판과 소매 안쪽에는 신축성이 뛰어난 트리코트 소재를 사용해 스윙에 방해 요소를 줄였으며 활동성이 높아 간절기 라운딩에 이상적인 아이템이다.

트렌디한 숏자켓 기장감과 캐주얼한 디자인에 목부분 스토퍼와 밑단 스트링을 통한 사이즈 조절로 필드뿐만 아니라 일상에서도 다양한 스타일로 연출이 가능하다. 베이지와 블랙 2가지 색상으로 출시됐다. 가격은 31만9천원.

◆용산구, 공공데이터 제공 운영실태 평가 우수기관 선정

서울 용산구(구청장 박희영)는 행정안전부 주관 '2023년 공공데이터 제공 운영실태 평가'에서 2년 연속 최고등급인 “우수기관”으로 선정됐다.

앞서 구는 ‘2023년 데이터기반행정 활성화 실태평가’에서도 3년 연속 “우수기관”으로 선정돼, 행정안전부에서 주관하는 데이터 관련 평가 2개 부문에서 모두 “최고등급”을 달성했다.
이번 공공데이터 제공 운영실태 평가는 「공공데이터의 제공 및 이용 활성화에 관한 법률」에 따라 중앙행정기관, 지방자치단체, 공공기관, 시도교육청 등 총 696곳을 대상으로 진행됐다.

실태평가는 공공데이터의 ▲관리체계 ▲개방 ▲활용 ▲품질 ▲기타 5개 영역의 16개 세부지표를 종합적으로 점검해 ‘우수’, ‘보통’, ‘미흡’ 3개 등급으로 평가가 이뤄졌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