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IT·전자·방송·게임

알바몬, AI 알바 매칭 ‘제트크루’ 서비스 이용자 수 27만 돌파

2024-03-04 17:44:45

알바몬, AI 알바 매칭 ‘제트크루’ 서비스 이용자 수 27만 돌파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알바몬은 ‘제트크루’ 서비스 누적 이용자 수가 지난달 말 기준 27만명을 돌파했다고 4일 밝혔다.

지난해 12월 서비스 출시 이후 2개월만의 성과다.

알바몬 관계자는 "제트크루는 알바몬이 빠르고 정확한 아르바이트 구인·구직 매칭을 위해 선보인 ‘알바몬 제트’의 구직자 대상 서비스다"라며 "알바몬 제트 이용을 위해 알바 구직자가 제트크루에 등록하면 자신의 거주지 주변 7km 이내의 아르바이트 공고를 볼 수 있고, '시급 높은 알바', '초보 가능 알바' 등 원하는 조건에 맞는 맞춤형 채용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라고 전했다.

또 원터치로 지원하는 ‘제트 지원’ 기능으로 추가 정보 입력 없이 즉시 지원이 가능하다.

특히 매칭률이 높은 구직자에게 공고 추천 알림톡을 발송하여 소상공인과 구직자가 빠르고 편리하게 매칭될 수 있게 했다.

한편, 알바몬 제트는 구직자 뿐만 아니라 소상공인 대상 알바 매칭의 속도와 정확도를 높인 서비스로 호응을 얻고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