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스퀴시멜로우’가 MZ들의 놀이터 플레이인더박스와 함께 더현대 서울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스퀴시멜로우 관계자는 "아이코닉한 디자인과 부드러운 촉감을 특징으로 하는 컬렉터블 플러시 인형 스퀴시멜로우의 론칭을 기념한 팝업스토어로 국내에 첫 선을 보인 36종의 캐릭터 디자인을 모두 만나볼 수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곳에서 방문객들은 일상 속 위안을 주는 라이프스타일 아이템 ‘스퀴시멜로우’의 꼭 안고만 싶은 말랑말랑 폭신한 감촉을 다양한 방법으로 경험할 수 있다"라고 밝혔다.
스퀴시멜로우가 가득한 행잉 체어에 누워 다채로운 색상과 사랑스러운 촉감이 선사하는 ‘스퀴시 타임’을 가져볼 수 있으며 공간 곳곳에 설치된 거울 셀카존과 스퀴시멜로우가 주렁주렁 달린 천장 등 시선을 사로잡는 포토스팟들로 인스타그래머블한 요소도 놓치지 않았다.
즐거움을 더해줄 다양한 혜택도 준비했다.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SNS에 업로드한 방문객에게 추첨을 통해 특별한 선물을 증정하는 인증샷 이벤트와 구매 금액별 사은풍 증정 행사도 진행된다.
스퀴시멜로우 X 플레이인더박스 팝업스토어는 더현대 서울 5층 플레이인더박스 매장에서 2월 29일부터 3월 21일까지 한 달간 진행된다.
◆뮬라웨어, 2024년 S/S 시즌 컬렉션 공개
뮬라웨어(대표 조현수, 조현웅)가 2024년 S/S 시즌 컬렉션을 새롭게 공개한다고 29일 밝혔다.
뮬라웨어는 국내 최초 애슬레저 브랜드로서, 2011년부터 차별화된 브랜드 가치와 기술력을 바탕으로 ‘애슬레저의 기본’에 충실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단순 패션 아이템으로 인식되던 레깅스를 ‘요가 및 피트니스 전문 웨어’로 한 차원 끌어올리며 국내 애슬레저 시장의 성장을 이끌었다.
2024년 S/S 시즌을 맞아 새롭게 공개한 컬렉션은 ‘뮬라다움’이라는 주제로, 운동으로 나를 가꾸며 일상을 의미 있게 만든다는 의미를 담아냈다. 뮬라웨어는 ‘기본’에 충실하며 건강한 삶을 가꾸고자 하는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중심으로 일상과 운동이 어우러지는 의미 있는 하루를 선사하고자 했다.
이번 시즌 컬렉션은 운동과 패션의 자연스러운 융합을 테마로, 뮬라웨어만의 오리지널리티를 보여주는 ‘코어 라인’과 일상 속 패션을 완성하는 ‘데일리 라인’을 조합해 선보인다. 편안한 착용감과 함께 운동에 온전히 집중할 수 있는 코어 제품과 브랜드 특유의 트렌디한 감성이 돋보이는 데일리 제품을 통해 일상과 운동의 경계를 허무는 뮬라웨어만의 애슬레저 룩을 완성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소진공, 전통시장 리플레이톤 성과대회 개최
중소벤처기업부(장관 오영주) 산하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이사장 박성효)은 대학(팀)의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전통시장·상점가와 협업하여 전통시장 고유의 축제 및 특화상품을 개발하는 ‘전통시장 리플레이톤’ 프로젝트의 성과공유회를 28일(수) 오후 카카오 판교 아지트에서 개최했다.
‘전통시장 리플레이톤’은 전통시장을 다시 움직이기 위한 아이디어를 발굴하고 실행하는 의미를 담은 프로젝트의 명칭으로, 공모를 통해 작년 12월, 16개의 대학(팀)이 선정되었다.
먼저 역량 있는 대학생들의 각종 아이디어를 전통시장에 접목하기 위해 전문 업체로부터 사전 컨설팅을 진행했다. 이를 바탕으로 시장의 역사·문화·관광자원을 활용한 고유의 축제를 기획하고 시장의 대표 상품을 발굴하여 온라인 홍보(마케팅)등을 지원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스퀴시멜로우 관계자는 "아이코닉한 디자인과 부드러운 촉감을 특징으로 하는 컬렉터블 플러시 인형 스퀴시멜로우의 론칭을 기념한 팝업스토어로 국내에 첫 선을 보인 36종의 캐릭터 디자인을 모두 만나볼 수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곳에서 방문객들은 일상 속 위안을 주는 라이프스타일 아이템 ‘스퀴시멜로우’의 꼭 안고만 싶은 말랑말랑 폭신한 감촉을 다양한 방법으로 경험할 수 있다"라고 밝혔다.
스퀴시멜로우가 가득한 행잉 체어에 누워 다채로운 색상과 사랑스러운 촉감이 선사하는 ‘스퀴시 타임’을 가져볼 수 있으며 공간 곳곳에 설치된 거울 셀카존과 스퀴시멜로우가 주렁주렁 달린 천장 등 시선을 사로잡는 포토스팟들로 인스타그래머블한 요소도 놓치지 않았다.
즐거움을 더해줄 다양한 혜택도 준비했다.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SNS에 업로드한 방문객에게 추첨을 통해 특별한 선물을 증정하는 인증샷 이벤트와 구매 금액별 사은풍 증정 행사도 진행된다.
스퀴시멜로우 X 플레이인더박스 팝업스토어는 더현대 서울 5층 플레이인더박스 매장에서 2월 29일부터 3월 21일까지 한 달간 진행된다.
◆뮬라웨어, 2024년 S/S 시즌 컬렉션 공개
뮬라웨어(대표 조현수, 조현웅)가 2024년 S/S 시즌 컬렉션을 새롭게 공개한다고 29일 밝혔다.
뮬라웨어는 국내 최초 애슬레저 브랜드로서, 2011년부터 차별화된 브랜드 가치와 기술력을 바탕으로 ‘애슬레저의 기본’에 충실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단순 패션 아이템으로 인식되던 레깅스를 ‘요가 및 피트니스 전문 웨어’로 한 차원 끌어올리며 국내 애슬레저 시장의 성장을 이끌었다.
2024년 S/S 시즌을 맞아 새롭게 공개한 컬렉션은 ‘뮬라다움’이라는 주제로, 운동으로 나를 가꾸며 일상을 의미 있게 만든다는 의미를 담아냈다. 뮬라웨어는 ‘기본’에 충실하며 건강한 삶을 가꾸고자 하는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중심으로 일상과 운동이 어우러지는 의미 있는 하루를 선사하고자 했다.
이번 시즌 컬렉션은 운동과 패션의 자연스러운 융합을 테마로, 뮬라웨어만의 오리지널리티를 보여주는 ‘코어 라인’과 일상 속 패션을 완성하는 ‘데일리 라인’을 조합해 선보인다. 편안한 착용감과 함께 운동에 온전히 집중할 수 있는 코어 제품과 브랜드 특유의 트렌디한 감성이 돋보이는 데일리 제품을 통해 일상과 운동의 경계를 허무는 뮬라웨어만의 애슬레저 룩을 완성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소진공, 전통시장 리플레이톤 성과대회 개최
중소벤처기업부(장관 오영주) 산하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이사장 박성효)은 대학(팀)의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전통시장·상점가와 협업하여 전통시장 고유의 축제 및 특화상품을 개발하는 ‘전통시장 리플레이톤’ 프로젝트의 성과공유회를 28일(수) 오후 카카오 판교 아지트에서 개최했다.
‘전통시장 리플레이톤’은 전통시장을 다시 움직이기 위한 아이디어를 발굴하고 실행하는 의미를 담은 프로젝트의 명칭으로, 공모를 통해 작년 12월, 16개의 대학(팀)이 선정되었다.
먼저 역량 있는 대학생들의 각종 아이디어를 전통시장에 접목하기 위해 전문 업체로부터 사전 컨설팅을 진행했다. 이를 바탕으로 시장의 역사·문화·관광자원을 활용한 고유의 축제를 기획하고 시장의 대표 상품을 발굴하여 온라인 홍보(마케팅)등을 지원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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