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IT·전자·방송·게임

컴투스홀딩스 '소울 스트라이크', ‘제노니아’ 컬래버 진행

2024-02-29 19:15:10

컴투스홀딩스  '소울 스트라이크', ‘제노니아’ 컬래버 진행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컴투스홀딩스(대표 정철호)는 차세대 키우기 게임 ‘소울 스트라이크(Soul Strike)’와 고전 명작 RPG ‘제노니아’의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컴투스홀딩스 관계자는 "고전 명작 제노니아는 한국 게임 최초로 미국 애플 앱스토어에서 매출 1위를 기록하는 등 모바일 RPG 역사에 한 획을 그었다"라며 "소울 스트라이크는 제노니아와의 만남을 통해 더욱 다양한 즐거움을 선보인다"라고 전했다.

이어 "가장 눈길을 끄는 것은 컬래버레이션 스테이지 ‘마계’를 오픈한 것이다"라며 "‘마계’는 제노니아 시리즈 스토리를 기반으로 진행되는 스테이지로 반가운 얼굴인 ‘리그릿’을 비롯해 추억 속 캐릭터들이 등장한다"라고 말했다.

스테이지는 보통부터 어려움까지 총 500단계로 구성되며, 입장에는 ‘마계 열쇠’가 사용된다. 하루 총 30분 마계 스테이지를 즐길 수 있다.

이 외에도 신규 방랑상인 추가, 영혼 획득량 증가 등 편의성이 개선된다. 자세한 컬래버레이션 업데이트 및 이벤트 소식들은 공식 게임 라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