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생활경제 이슈] 브리티시엠, ‘헤어 그루밍 토닉’ 출시 外

2024-02-29 15:26:49

[생활경제 이슈] 브리티시엠, ‘헤어 그루밍 토닉’ 출시 外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헤어 프로페셔널 브랜드 브리티시엠(British M)이 드라이 과정에서 모발의 볼륨을 자연스럽게 연출하고 열 손상으로부터 모발을 보호하는 스타일링 제품 ‘헤어 그루밍 토닉’을 3월 1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신제품 헤어 그루밍 토닉은 드라이, 혹은 펌 시술 후에도 자연스러운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는 헤어 토닉 제품으로, 바쁜 아침 시간에도 모발의 볼륨과 텍스처 등 드라이 쉐입을 손쉽게 잡을 수 있도록 도움을 준다. 또한, 열 손상에 대한 모발 천연 보호제인 특허 받은 올레오부스터(Oleobooster®)[1]성분이 스타일링 기기의 열로부터 모발 손상을 방지한다.

끈적임이 적은 리퀴드 제형으로 잔여감 없이 모발에 가볍게 스며들고, 손에 적당량을 덜어 모발이 젖은 상태에서 빗질하듯 가볍게 도포한 후 드라이를 통해 원하는 모양을 잡아주면 자연스러운 헤어 볼륨을 연출할 수 있다.

신제품 헤어 그루밍 토닉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브리티시엠 공식 홈페이지와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국미즈노, 한국중·고육상연맹과 육상 물품 지원 협약

글로벌 스포츠브랜드 한국미즈노(Mizuno)가 지난 2월 28일 한국 중·고 육상연맹과 물품 지원 협약을 맺었다. 다나카 테츠야 한국 미즈노 대표이사와 한국중·고육상연맹 홍형표 부회장은 한국 유소년 육상 활동 지원과 협력강화를 위한 협약에 뜻을 같이 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한국미즈노에서는 3월에 열리는 예천 도효자배 전국 10km 대회 겸 중학교 5km 대회를 시작으로 춘계대회, 추계대회, 회장배 대회 등 중고육상연맹 주관대회의 각 종목 수상자들에게 미즈노 러닝화 및 티셔츠 등의 물품을 지원하고 추가 구매 할인권을 제공한다. 또한 홍콩 인터네셔널 육상대회 참가선수들에게는 트레이닝복 및 런닝화 등 러닝 용품을 지원할 예정이다.

나카 테츠야 한국미즈노 대표이사는 “이번 한국중·고육상연맹과의 협약을 통해 학생들의 육상 활동을 적극적으로 지원하여 한국 육상의 발전에 기여하고자 한다. 또한 연맹과 파트너십을 강화하고, 지속적인 협력을 위한 기반을 마련하여 이번 협약을 중장기적인 프로젝트로 추진하겠다.”는 협약에 대한소감을 밝혔다.

◆한돈자조금, 삼겹살데이 행사 진행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이하 한돈자조금)는 2024 ‘3.3 한돈 삼겹살데이, 한돈이 국룰!’ 캠페인을 추진, 29일 서울 동아일보 앞 광장에서 한돈 할인 판매 행사를 개최했다.

금번 동아광장 행사에는 불경기 속에서 소비자 물가 부담을 완화하기 위해 서울경기양돈농협, 강원양돈농협, 아이포크 총 3개의 한돈 브랜드가 참여해 한돈 ‘원플러스원(1+1)’ 판매 혜택을 선보였다. 이날 행사장에는 이른 시간부터 한돈을 찾는 소비자 구매행렬로 인산인해를 이루며, 행사 시작 4시간 만에 준비된 물량이 모두 소진되며 한돈의 인기를 입증했다.

3월 2일~3일에는 청주시 삼겹살거리에서도 삼겹살데이 오프라인 할인 행사를 열어 열기를 이어간다. 삼겹살거리에는 미소찬 한돈, 숨포크, 도뜰, 대전충남양돈농협, 인삼포크 총 5개 한돈 브랜드가 참여해 동일한 혜택을 제공한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