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IT·전자·방송·게임

슈퍼캣, ‘제2회 펑크데이’ 진행

2024-02-27 18:08:57

슈퍼캣, ‘제2회 펑크데이’ 진행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슈퍼캣(대표 김영을)은 자사 게임 플랫폼 '펑크랜드'의 개발자 간담회 '제2회 펑크데이'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27일 밝혔다.

슈퍼캣 관계자는 "지난 24일 경기도 성남시에 위치한 슈퍼캣 본사에서 개최된 제2회 펑크데이는 펑크랜드에서 게임을 개발하고 운영하는 개발자를 대상으로 참가 신청을 받아 진행됐다"라고 전했다.

이어 "‘펑크데이’는 펑크랜드의 향후 업데이트 방향은 물론, 변경을 앞둔 정책과 운영 가이드를 안내하며 건전한 소통을 나누는 간담회 성격의 행사다"라며 "펑크랜드 게임 개발자가 원하는 바를 정확하게 듣고, 반영해 지속 발전하는 펑크랜드 생태계를 조성하기 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시작됐다"라고 밝혔다.

이십여명의 펑크랜드 게임 개발자와 함께 진행한 이번 행사에서는 올해 예정하고 있는 ▲개발자 콘솔 리뉴얼 ▲펑크랜드 스튜디오 리뉴얼 ▲펑크랜드 개발자 센터 리뉴얼 ▲게임 서버 기능 업데이트 등 주요 업데이트 플랜을 공개하며 참석한 개발자들의 호평을 이끌어냈다.

아울러 ▲로그인 수단 통합 ▲닉네임 규정 개선 ▲확률형 아이템 확률정보 고지 ▲게임 출시 절차 가이드 ▲서비스 종료 절차 가이드 ▲환불 절차 가이드 등 신규 정책과 게임 운영 가이드를 소개하며 질의응답을 통해 개발자들의 궁금증을 해소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