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홈플러스, 창립 27주년 모델 로 김수현 발탁

2024-02-22 15:42:25

홈플러스, 창립 27주년 모델 로 김수현 발탁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홈플러스가 창립 27주년을 맞아 새로운 광고 모델로 배우 김수현을 발탁하고, 다음달 1일부터 창립 단독 슈퍼세일 ‘홈플런’ 행사를 개최한다.

홈플러스 관계자는 "지난 27년간 급변하는 고객 트렌드에 최적화된 ‘신선한 생각’을 앞세워 온∙오프라인 유통의 저력을 과시하고 있는 홈플러스의 이미지와 다양한 장르에서 매번 신선하고 탄탄한 필모그래피를 만들며 신뢰감을 쌓아온 배우 김수현의 이미지가 잘 맞아 떨어진다고 판단해 모델로 발탁하게 됐다"라고 전했다.

이어 "오는 28일 새로운 광고 모델 김수현과 함께한 창립 27주년 TV 광고를 전격 공개한다"라며 "이번 광고에서는 김수현이 ‘뛰어야 산다’라는 콘셉트에 맞춰 절대 놓칠 수 없는 압도적 할인 혜택을 누리기 위해 홈플러스로 달려가는 모습을 담아냈다"라고 밝혔다.

또 "긴박한 분위기 속 놀랄만한 상품 할인 혜택을 공개해 창립 단독 슈퍼세일 ‘홈플런’ 행사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높일 예정이다"라며 "해당 광고는 TV, 홈플러스 공식 유튜브 채널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라고 말했다.

홈플러스 창립 27주년 단독 슈퍼세일 ‘홈플런’은 다음달 1일부터 마트, 온라인, 익스프레스, 몰 전 채널에서 열린다. 고물가 속 홈플러스가 연중 전개하고 있는 ‘2024 홈플러스 물가안정 프로젝트’의 일환이다. ‘국민 모두가 살맛나는 가격’을 경험할 수 있도록 ‘역대급 초저가! 홈플런딜’ 행사도 준비했으며,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자 다양한 반값, 1+1 혜택을 제공해 파격적인 가격으로 장보기를 즐길 수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