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IT·전자·방송·게임

컴투스홀딩스 '워킹데드: 올스타즈', 신규 캐릭터 '메이' 등장

2024-02-21 15:38:43

컴투스홀딩스 '워킹데드: 올스타즈', 신규 캐릭터 '메이' 등장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컴투스홀딩스(대표 정철호)는 수집형 RPG ‘워킹데드: 올스타즈’의 글로벌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컴투스홀딩스 관계자는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절대선 성향 생존자 ‘메이’가 합류한다"라며 "태국 출신 ‘메이’는 자신의 리조트를 점검하던 중 좀비들의 습격을 당하지만, 위험한 상황에서도 손님들을 지키기 위해 고군분투한다"라고 전했다.

무기로는 M14 소총을 사용해 멀리 떨어진 적에게 강력한 일격을 입히거나 다수의 적을 제압하고 기절시킬 수 있다. 메이의 다양한 스킬은 ‘미지의 생존자’에서 체험할 수 있다.

업데이트를 기념해 각종 이벤트가 열린다. 다음 달 5일까지 ‘챕터 프리뷰’ 이벤트에서 ‘보상 선택 상자’를 지급하며, 이전보다 쉬운 난이도로 스토리를 즐길 수 있다. 또한 다음달 9일까지 ‘생존자 선택권’을 획득할 수 있는 ‘세관창고’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외에도 ‘생존 지원 7일’, ‘전면전 2배’, ‘보급 작전 2배’ 등으로 다채로운 보상을 제공한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