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생활경제 이슈] 케즈(Keds), ‘봄 캠페인’ 전개 外

2024-02-20 20:11:14

[생활경제 이슈] 케즈(Keds), ‘봄 캠페인’ 전개 外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휠라코리아㈜(대표 김지헌)가 운영하는 美 스니커즈 브랜드 케즈(Keds)는 글로벌 라이징 모델 아리하라 미유키(Arihara Miyuki)와 함께한 2024 스프링 시즌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20일 밝혔다.

휠라코리아 관계자는 "특유의 밝은 에너지와 감각적인 패션 스타일로 MZ세대에서 화제가 되고 있는 모델 아리하라 미유키와 지난 2023 FW(가을겨울) 시즌에 이은 두번째 만남이다"라고 전했다.
이번 캠페인은 ‘가드닝(Gardening)’을 콘셉트로 여유를 활용해 자신만의 가치 있는 일상을 만들어가는 의미를 담았다. 주말 정원의 풍경처럼 여유롭고 편안하면서도 만개하는 봄의 자연같이 싱그럽고 청량한 무드를 담은 것이 특징이다.

케즈는 아리하라 미유키와 함께 진행한 캠페인 화보와 영상을 공개했다. 케즈의 2024 스프링 시즌 제품을 착용한 아리하라 미유키는 가드너로 변신해 이탈리아 나폴리의 아름다운 풍경 속에서 자신만의 정원을 가꾼다. 편안함과 여유로움을 담은 캐주얼하면서도 감각적인 미유키의 스타일링은 케즈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케즈는 캠페인 전개와 함께 ‘2024 스프링 컬렉션’을 새롭게 선보였다. 봄의 싱그러움을 담은 산뜻한 컬러와 가드너를 연상케 하는 편안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메인 아이템인 ‘코튼 워크자켓’은 가드닝에서 영감을 받은 그래픽 라벨로 포인트를 주고, 실용적인 포켓과 배색 스티치 등 디자인적 요소를 추가했다. 숏 칼라와 앞 포켓으로 귀여운 실루엣이 강조되는 ‘가디건’은 부드러운 촉감의 부클 소재를 사용해 간절기 아우터로 활용하기 좋다.

케즈 특유의 귀여움을 녹여낸 ‘버니 캔버스’도 주목할 만하다. ‘버니 캔버스’는 캔버스 슈즈의 편안함에 메리제인 슈즈의 사랑스러운 무드를 믹스한 제품으로 내장된 라텍스 인솔과 유연한 고무 밑창이 오랜 시간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이 외에도 브랜드 대표 슈즈인 ‘챔피온 스니커즈’의 라인업을 확장하고, 지난해 첫 선을 보이며 폭발적인 인기를 얻었던 ‘볼드 메리제인 슈즈’의 뉴 컬러를 출시하는 등 기존 신발 라인업도 강화했다.
◆데상트골프, ‘프로클래식’ 골프화 출시 및 배우 정경호 화보 공개

데상트코리아가 전개하는 프리미엄 퍼포먼스 골프웨어 브랜드 데상트골프(Descente Golf)가 골프화 ‘프로클래식(PRO-CLASSIC)’ 출시를 기념하며, 배우 정경호와 함께 한 화보를 공개했다.

골프화 ‘프로클래식’은 데상트골프에서 첫 선을 보이는 클래식 디자인의 스파이크 골프화이다. 끈을 묶는 레이스업 구두 타입에 깔끔한 앞 코, 윙팁 펀칭, 스티치 디테일로 클래식함과 스타일리시함을 동시에 갖췄다.

디자인은 클래식이지만 데상트골프가 추구하는 퍼포먼스 골프화의 본질은 그대로 담았다. 어드레스부터 스윙까지 이어지는 과정에서 발에 가해지는 미세한 압력 차이를 분석하고, 그 데이터에 근거해 최적의 접지력을 위한 스파이크 구조로 설계됐다. 그 결과, 지면과의 밀착력을 높여 어떤 라운드 포즈에서도 안정감을 준다. 착화감을 결정 짓는 라스트는 데상트골프의 베스트셀러 ‘R90(알구공)’의 것을 기반으로 하되, 클래식한 디자인으로 변경된 외관에 맞춰 새롭게 설계해 편안함을 선사한다. 이 라스트는 데상트코리아가 부산에서 운영 중인 자체 신발 연구센터에서 개발한 것으로, 데상트코리아는 한국인 족형 데이터를 분석하고 이에 기반한 라스트를 골프화에 접목 중이다.

◆엘리스스쿨, 실습 중심 AI 코스웨어 교원 연수 성료

㈜엘리스그룹(대표 김재원)의 공교육 AI 교육 솔루션 브랜드 ‘엘리스스쿨’이 지난 16일 AI 코스웨어 실습 중심으로 구성한 교원 연수를 성공적으로 마치고, 부산 현장 연수, 온라인 연수를 이어나간다.
16일, 엘리스스쿨은 서울 엘리스랩 성수센터에서 초∙중∙고 교사 대상 ‘AI 코스웨어로 미래 교실을 디자인하는 교사 연수’를 운영했다. 이론과 실습 중심으로 구성된 이번 연수에서는 AI 코스웨어 개발에 참여한 연구진이 직접 나서 기능 및 방법론 강의를 진행했다. 이후 AI 코스웨어를 직접 체험하는 실습 중심의 강의에서는 실제 활용 교사들의 사례를 중심으로 학생들과 공감할 수 있는 하이터치-하이테크 교육 방안, 맞춤형 수업 설계나 운영 방안 등이 소개됐다.

이번 연수는 내년부터 도입될 AI 기술 기반의 디지털 교육 현장을 미리 경험해보고, 어떤 수업을 준비해야 할지 사전 준비를 할 수 있다는 점에서 좋은 반응을 얻었다. 또한, 실제 AI 코스웨어를 사용한 수업을 미리 볼 수 있어 이해도 측면에서 효과적이었다는 평이 이어졌다. 엘리스스쿨은 호평에 이어 오는 21일 엘리스랩 부산센터에서도 동일 내용의 2차 연수를 진행한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