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생활경제 이슈] 깨끗한나라, 제지연합회 주최 '제39회 우수제지인상' 수상 영예 外

2024-02-20 20:05:30

[생활경제 이슈] 깨끗한나라, 제지연합회 주최 '제39회 우수제지인상' 수상 영예 外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깨끗한나라(대표 최현수·김민환)가 한국제지연합회 주관 '제39회 우수제지인상'에 선정되는 영예를 안았다.

깨끗한나라는 20일 서울 장충동 서울클럽에서 열린 '제39회 우수제지인상' 시상식에서 청주공장 공무팀 곽종신 반장, HL사업부 화장지생산팀 이창희 팀장이 수상했다고 밝혔다.
우수제지인상은 국내 제지산업 발전을 도모하고 제지혁신 활동에 기여한 제지인에게 수여하는 상이다.

수상자인 곽종신 반장은 지난 1994년 입사해 약 29년간 공무팀에 근무하면서 설비 트러블 예방 및 작업 표준화를 통한 공정안정화에 앞장서는 등 제지산업 발전에 기여한 점을 인정받았다. 또한 적극적인 업무수행능력을 통해 구성원들의 새로운 아이디어를 이끌어내고 안전의식 강화에 큰 역할을 했다.

이창희 팀장은 지난 2010년 입사해 13년간 화장지 초지 및 가공 생산성 향상, 품질 개선, 폐품 로스(Loss) 절감, 제조 원가 절감 등을 통해 제지산업 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또한 RTD, MES 등 업무 효율화 시스템을 도입하고 공정 개선으로 화장지생산팀의 기틀을 다지는데 기여했다.

◆오크밸리, 청명한 봄나들이 감성의 야외 테라스에서 즐기는 ‘스페셜 바비큐 프로모션’ 전개
프리미엄 레저와 숙박, 엔터테인먼트의 중심 오크밸리 리조트가 아름다운 자연으로 둘러싸인 야외 테라스에서 근사하게 즐길 수 있는 스페셜 바비큐 프로모션을 새롭게 출시했다. 오는 3월 1일부터 4월 말까지 ‘그릴 앤 시즐(Grill & Sizzle)’에서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포크 플래터 세트 메뉴’ 2종으로 구성해 편리함과 가성비를 모두 갖췄다.

파노라믹 하게 펼쳐지는 340만 평의 대자연을 바라보며 풍성한 맛과 여유로운 분위기를 함께 만끽할 수 있는 그릴 앤 시즐은 밀도가 높고 단단해 연기와 냄새가 적을뿐 아니라 유해 가스 없이 강한 화력이 지속되는 특징의 최고급 비장 참숯을 사용해 풍부한 육즙과 은은한 훈연 향이 그대로 살아있는 정통 바비큐 다이닝 레스토랑으로 사랑받고 있다.

봄 시즌 한정으로 선보이는 포크 플래터 세트 메뉴 2종은 아스파라거스와 버섯, 단호박, 가지, 파프리카 등의 구이용 채소와 소시지, 기본 찬들이 공통으로 준비되며, 상추와 깻잎, 라디치오 등의 쌈 채소와 반찬을 셀프바에서 추가 비용 없이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어 가성비를 더했다. ▲‘프리미엄 포크 플래터’ 세트는 목살과 갈매기살, 쪽갈비, 돼지 껍데기 등 담백하게 씹히는 식감의 고품질 국내산 한돈을 정성껏 손질해 다양한 풍미를 맛볼 수 있도록 구성했고, ▲’마리네이드 포크 플래터’ 세트는 전문 셰프의 특제 레시피 양념에 이틀 동안 숙성한 양념 돼지갈비와 삼겹살, 목살, 새우 꼬치가 제공되어 연한 육질과 조화를 이루는 감칠맛을 느낄 수 있다.

◆피알게이트, B2B 기업 전문 홍보 역량 강화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전문기업 ‘피알게이트(PRGATE a Deloitte business, 대표 강윤정)’가 한국 딜로이트 그룹과의 협업을 통해 B2B 기업의 경영활동을 지원하기 위한 전문 홍보 역량을 강화했다.

기업의 구매 담당자, 기술 전문가 등을 영업 대상으로 하는 B2B 기업 커뮤니케이션은 여러 결정권자들의 요구를 모두 충족해야 하는 어려움이 있다. 또한 최근 최종 소비자의 고객 경험이 중요해지면서, 특정 구매 라인 및 인적 네트워크에 중점을 두었던 전통적 B2B 영업 모델 대신 B2B2C 관점의 마케팅이 떠오르는 등 변화하는 시장 흐름에 따른 B2B 기업 맞춤형 커뮤니케이션 전략의 필요성이 커지고 있다.
피알게이트는 산업별 인사이트 및 전문 인력을 보유한 한국 딜로이트 그룹과 협업해 B2B 기업 특성에 최적화된 커뮤니케이션 서비스로 기업의 원활한 세일즈 및 홍보 활동을 지원한다. 피알게이트의 커뮤니케이션 노하우와 한국 딜로이트 그룹의 기업 전략 수립 역량의 결합으로, 기존 고객사에 제공하던 컨설팅 서비스를 B2B 기업을 위한 맞춤형으로 제공해 업계 내 경쟁력을 강화하겠다는 취지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