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생활경제 이슈] 휠라 언더웨어, ‘Show your Bello’ 캠페인 진행 外

2024-02-15 22:23:02

[생활경제 이슈] 휠라 언더웨어, ‘Show your Bello’ 캠페인 진행 外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휠라코리아㈜(대표 김지헌)가 전개하는 언더웨어 브랜드 ‘휠라 언더웨어 (FILA UNDERWEAR)’는 인기 댄스 크루 ‘레이디바운스’와 함께 자신만의 ‘멋’을 가진 이들을 응원하는 ‘Show your Bello’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휠라코리아 관계자는 "‘Show your Bello’는 자기 분야에 대한 열정을 가지고 살아가는 이들을 응원하는 캠페인이다"라며 "‘멋진’, ‘아름다움‘이라는 뜻의 이탈리아어 ‘Bello’가 나타내듯이 당신만의 멋, 아름다움을 주저하지 말고 내세우라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 캠페인은 힙합, 코레오 등 장르를 넘나드는 춤을 선보이며 열정과 진정성을 보여준 여성 댄스 크루 ‘레이디바운스’의 멤버 중 놉, 비기, 카프리 3인과 함께해 그 의미를 더했다"라고 밝혔다.

휠라 언더웨어는 ‘Show your Bello’ 캠페인을 시작하고 휠라코리아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레이디바운스와 함께한 화보와 인터뷰를 공개했다. 화보 속 레이디바운스 멤버들은 새롭게 출시된 ‘아웃핏 휠라 벨로 브라탑&드로즈 v2’ 컬렉션에 로우라이즈 팬츠, 빈티지한 워싱 크롭 자켓, 글로시 미니스커트 등 트렌디한 아이템을 매치해 힙한 언더웨어 패션을 선보였다. 인터뷰에서는 춤에 대한 열정과 노력, 패션 스타일, 진정한 멋과 나다움의 의미 등 레이디바운스 멤버들의 진솔한 이야기를 확인할 수 있다.

휠라 언더웨어에서 이번 캠페인에 맞춰 출시한 ‘아웃핏 휠라 벨로 브라탑&드로즈 v2’ 컬렉션은 지난해 많은 사랑을 받았던 ‘휠라 벨로 브라탑&드로즈’ 컬렉션의 업그레이드된 버전으로 힙하고 트렌디한 디자인에 기능성, 착용감까지 강화됐다. 부드러운 터치감의 텐셀 소재를 사용해 우수한 착용감을 자랑하며 아이스 그레이, 라이트 브라운 등 SS 시즌에 착용하기 좋은 신규 색상도 추가했다. 이번 컬렉션은 휠라 공식 온라인 스토어 및 무신사, 지그재그, 에이블리 등 온라인 채널과 휠라 언더웨어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일룸, BTS RM과 함께한 ‘생활이 창작이 되는 곳’ 캠페인 세 번째 에피소드 공개
퍼시스그룹의 생활가구 전문 브랜드 일룸이 방탄소년단(BTS) RM과 함께한 ‘생활이 창작이 되는 곳’ 캠페인의 마지막 에피소드 영상, ‘기대로 빛나는 일상’을 15일 공개했다.

‘기대로 빛나는 일상’은 사람들이 자신의 라이프 스타일에 따라 가구를 자유롭게 사용하는 모습을 감각적으로 연출해 일상 속 모든 순간이 창작이 될 수 있다는 메시지를 담았다. 그동안 일룸은 BTS RM과 함께한 ‘생활이 창작이 되는 곳’ 캠페인을 통해 일룸의 브랜드 철학과 핵심 가치를 선보였다. 이번 캠페인은 지난 12월에 공개된 두 번째 에피소드에서 주로 다루었던 학생방 공간에서 확장되어 리빙, 다이닝 공간을 포함한 우리의 일상 속 모든 순간이 창작의 과정임을 보여준다.

영상은 창작이란 어디서부터 시작되는 것인지에 대한 물음을 바탕으로, 일룸이 생각하는 창작의 핵심 가치가 담긴 주요 제품들을 소개한다. 일룸의 펫 가구 시리즈인 ‘캐스터네츠’ 캣타워를 책장으로 꾸며 반려묘와 함께 사용하거나, ‘다나’ 책상에 다양한 식물을 배치해 플랜테리어(식물+인테리어)로 활용하는 모습을 보여주며 새로운 가구 사용법을 제안한다. 또한 거실부터 주방까지 다용도로 사용가능한 ‘업 모션 테이블’을 통해, 사용자에게 더 좋은 삶을 제공하기 위해 끊임없이 연구하는 일룸의 세심하고도 창의적인 면모를 확인할 수 있다.

◆한음저협, 가평군과 음악 문화 발전을 위한 MOU 체결

한국음악저작권협회(이하 한음저협, 회장 추가열)는 가평군과 지역 음악 문화 활성화 및 저작권 인식 제고를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15일 밝혔다.

지난 14일 가평군의 음악 복합 문화 공간인 '뮤직 빌리지 음악역1939'에서 열린 업무 협약식에는 추가열 회장과 서태원 가평군수가 참석하여 음악 및 저작권 문화 활성화 지원을 골자로 한 업무 협약서에 서명했다.
양 기관은 이번 업무 협약을 통해 가평군의 문화 공연 플랫폼 운영 및 홍보 지원을 바탕으로 한음저협이 다양한 공연 콘텐츠 사업을 추진하여, 지역 내 음악 문화 공연 활성화 및 저작권 인식 제고를 도모할 계획이다.

업무 협약식에 참석한 가평군 서태원 군수는 “한음저협은 저작자의 권익 보호를 통해 대한민국 음악 문화와 저작권 산업의 미래를 책임지는 기관”이라며 “한음저협과 긴밀하게 협력하여 가평군의 음악 문화가 활성화되고, 올바른 저작권 문화가 자리 잡을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