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생활경제 이슈] 에이블씨엔씨 미샤, ‘벨라루스 뷰티 어워드’ 1위 차지 外

2024-02-05 19:35:37

[생활경제 이슈] 에이블씨엔씨 미샤, ‘벨라루스 뷰티 어워드’ 1위 차지 外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에이블씨엔씨(대표 신유정)의 화장품 브랜드 미샤가 동유럽 국가인 벨라루스에서 인기몰이 중이다.

에이블씨엔씨는 미샤의 'M 퍼펙트 커버 비비크림'이 벨라루스 뷰티 어워드(Belarus Beauty Award)의 '페이셜 색조 메이크업' 부문에서 1위를 차지했다고 5일 밝혔다. 2021년부터 3년 연속 수상이다.
에이블씨엔씨 미샤는 2015년 2월 독일에 단독 매장을 오픈한 이후 유럽 22개국으로 영토를 넓히며 견조한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벨라루스에는 지난 2018년 처음 진출했다. 작년에는 벨라루스 수도 민스크와 그로드노에 신규 매장을 2곳 오픈하며 현재 총 7개의 단독 매장을 운영 중이다.

단독 매장 외에도 188개의 오프라인 매장과 48개의 온라인 플랫폼에 입점, 현지 소비자와의 접점을 지속 확장해 나가고 있다. 특히 민스크에 오픈한 매장은 뷰티 전문 상담가가 매장에 상주하며 뷰티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현지 고객을 사로잡기 위한 노력을 이어가고 있다.

벨라루스 뷰티 어워드는 벨라루스 최대 규모의 뷰티 시상식으로 현지 고객들이 각 부문별로 선호하는 대표 브랜드를 직접 선정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작년에는 총 9만 1천여 명의 고객이 투표에 직접 참여하며 높은 인기와 권위를 자랑했다.

에이블씨엔씨 해외본부 해외영업2팀 길은형 팀장은 "성장 잠재력이 큰 시장에서 현지 소비자로부터 3년 연속 제품력을 인정받았다는 것은 대단히 고무적인 일"이라며" “유럽에서 한국 화장품의 인기가 확대되고 있는 만큼 현지 특성에 맞는 제품들로 주변 국가들까지 브랜드 경쟁력을 지속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네파 키즈, 24SS 시즌 신학기·봄 피크닉 화보 공개

네파 키즈가 24SS 시즌을 맞아 아이들의 자유롭고 활동적인 모습을 담은 신학기·봄 피크닉 화보를 공개했다고 5일 밝혔다.

먼저, 네파 키즈는 신학기를 맞아 ‘네키 럭키! 슈퍼 럭키!(NEKI Lucky! SUPER Lucky!)’를 컨셉으로 아이들에게 새학기 행운이 가득하길 바라는 마음을 담은 화보를 선보였다. 럭키(Lucky) 그래픽 메시지를 담은 대형 주사위, 사다리 등을 활용해 유니크한 분위기를 연출했으며, 아이들이 친구들과 자유롭게 게임을 즐기는 모습을 담아냈다.

이번 시즌 제품은 트렌디한 그래픽 디자인과 컬러가 돋보이는 자켓, 베스트, 맨투맨 등으로 구성됐다. 대표 제품은 가볍고 신축성이 뛰어나 간절기 유용하게 활용 가능한 '네키 보머 자켓'과 네크 카라로 단정한 무드를 연출한 맨투맨과 속바지 일체형으로 활동성을 높인 플레어 스커트로 구성된 '럭키 스커트 셋업'이다.

◆마포구 행정 분야 중 복지 분야(36.8%) 가장 만족도 높아

마포구(구청장 박강수)는 구민 삶의 질과 관련된 다양한 관심사와 생활 모습, 의식 구조 변화 등을 조사한 「2023 마포구 사회조사」 결과를 공표했다.
「2023 마포구 사회조사」 보고서에 따르면 10년 후에도 마포에 거주할 의향이 있냐는 질문에 응답자의 95.9%가 보통 이상으로 답했으며, 이는 지난 2021년 대비 2.2%p 증가한 수준이다.

‘생활 여건 만족도’는 ▲주거 여건(75.7%) ▲보건 의료 서비스(72.3%) ▲문화 및 여가시설(71.0%) ▲도시미화 수준(66.5%) ▲환경 여건(59.0%) 순으로, ‘보건 의료 서비스’ 부문이 2021년 대비 가장 큰 상승 폭을 보이며 5.7%p 상승했다.

또한 마포구민은 마포구의 행정 분야 중 ‘복지 분야’(36.8%)에 대해 가장 만족감을 느꼈으며, 이어 ‘안전 분야’(24.8%)가 그 뒤를 이었다. 2021년과 비교했을 때 ‘복지 분야’는 12.8%p 상승했으며 ‘안전 분야’는 무려 18.1%p 증가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