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종합식품기업 팔도가 ‘팔도비빔면 봄에디션(이하 비빔면 봄에디션)’을 200만 개 한정 출시한다.
팔도 관계자는 "1984년 출시된 팔도비빔면은 올 해로 출시 40주년을 맞았다"라며 "국물 없이 차갑게 비벼 먹는 라면이라는 새로운 시장을 개척하며 인기를 끌었다"라고 밝혔다.
누적 판매량은 18억 개에 이른다.
신제품은 올해 첫 브랜드 한정판이다. 팔도는 비빔면을 사계절 내내 즐길 수 있도록 계절 에디션을 해마다 선보이고 있다. 한정판 제품 누적 판매량은 3300만 개다.
비빔면 봄에디션의 차별점은 별첨한 딸기스프(5g)이다. 조리 시 추가하면 매콤·새콤·달콤한 팔도비빔면에 상큼한 딸기 맛과 향이 더해진다. 지난해 SNS에서 화제였던 만우절 ‘딸기비빔면’에서 착안했다.
한정판 전용 패키지 디자인도 적용했다. 분홍색과 딸기, 벚꽃으로 포근한 봄을 떠올리게 한다.
비빔면 봄에디션은 온오프라인 유통채널을 통해 순차적으로 만나 볼 수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팔도 관계자는 "1984년 출시된 팔도비빔면은 올 해로 출시 40주년을 맞았다"라며 "국물 없이 차갑게 비벼 먹는 라면이라는 새로운 시장을 개척하며 인기를 끌었다"라고 밝혔다.
누적 판매량은 18억 개에 이른다.
신제품은 올해 첫 브랜드 한정판이다. 팔도는 비빔면을 사계절 내내 즐길 수 있도록 계절 에디션을 해마다 선보이고 있다. 한정판 제품 누적 판매량은 3300만 개다.
비빔면 봄에디션의 차별점은 별첨한 딸기스프(5g)이다. 조리 시 추가하면 매콤·새콤·달콤한 팔도비빔면에 상큼한 딸기 맛과 향이 더해진다. 지난해 SNS에서 화제였던 만우절 ‘딸기비빔면’에서 착안했다.
한정판 전용 패키지 디자인도 적용했다. 분홍색과 딸기, 벚꽃으로 포근한 봄을 떠올리게 한다.
비빔면 봄에디션은 온오프라인 유통채널을 통해 순차적으로 만나 볼 수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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