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샘표, 어린이 ‘즐겁게 요리하는 날’ 방학특강 열어

2024-02-05 09:54:27

샘표, 어린이 ‘즐겁게 요리하는 날’ 방학특강 열어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샘표가 지난해 ‘즐요일(즐겁게 요리하는 날)’에 참여했던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즐요일 방학특강’을 진행했다.

샘표 관계자는 "절반을 훌쩍 넘는 어린이들이 다시 참가하고 친구까지 초대해, 이틀간 총 300여 가족이 즐겁게 요리하며 행복한 시간을 보냈다"라고 전했다.
이어 "요리의 수많은 장점과 소중한 가치를 알리며 건강한 요리 문화 확산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라며 "특히 2023년 창립 77주년을 맞아 ‘새미와 즐겁게 요리해’ 캠페인을 전개하며 코로나19로 지친 아이들의 정서적 회복과 건강한 생활 습관 형성을 돕는 쿠킹클래스 ‘즐요일’을 운영해 큰 호응을 얻고 있다"라고 밝혔다.

지난 해 하반기 시작해 7개 초등학교 400여 여명의 어린이가 가족과 함께 요리하는 즐거움을 경험했으며, 그 중 70% 이상이 이번 방학 특강에 다시 참여를 신청하며 인기리에 모집이 마감됐다.

랜선 쿠킹클래스 ‘즐요일 방학특강’은 1일과 2일 서울 중구 샘표 본사 1층 우리맛공간과 신청자들의 가정에서 동시 진행됐다. 이날 메뉴는 아이들이 평소 만들어보고 싶었던 요리로 꼽은 로제떡볶이와 삼각김밥, 겉절이었다. 요리가 서툰 아이도 참여할 수 있도록 칼 사용을 최소화하고, 복잡한 조리과정을 획기적으로 줄여주는 새미네부엌 제품과 누구나 요리를 쉽고 맛있게 만들 수 있게 도와주는 콩발효에센스 연두 등을 활용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