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LG생활건강은 ‘빌리프’의 대표 제품, ‘더 트루 크림 - 아쿠아 밤’과 ‘더 트루 크림 - 모이스춰라이징 밤’의 성분과 효능을 한층 강화해 리뉴얼 출시했다.
LG생활건강 관계자는 "빌리프 폭탄크림TM 듀오는 강력한 효과 덕분에 인기를 끌며 2010년 8월 첫 출시 이후 누적 1,300만개 판매된 빌리프의 베스트셀러 제품이다"라며 "LG생활건강은 이번에 고객들이 선호해 온 사용감은 그대로 유지하면서도 효능 성분을 더한 ‘2세대’ 폭탄크림TM을 선보였다"라고 전했다.
이어 "상쾌하게 발리는 젤 타입 제형의 ‘더 트루 크림 - 아쿠아 밤 2세대’는 수분을 좋아하는 것으로 알려진 ‘레이디즈 맨틀(Lady’s mantle)’을 함유한 기존의 처방에 보습감의 대명사인 히알루론산과 복합적인 피부 고민을 케어하는 나이아신아마이드 성분을 더해 2세대 ‘수분폭탄™’ 크림으로 거듭났다"라고 밝혔다.
또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도포 10초 후 피부 각질층 10층까지 수분이 도달하는 신속한 수분 침투력과, 4가지 다양한 기후 조건에서도 (▲저온다습 ▲저온저습 ▲고온다습 ▲고온저습)에서도 촉촉하게 유지되는 강력한 수분 지속력을 입증했다"라고 말했다.
한편, 빌리프 ‘더 트루 크림 - 아쿠아 밤 2세대’와 ‘더 트루 크림 - 모이스춰라이징 밤 2세대’ 신제품은 백화점 빌리프 매장과 직영 온라인몰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LG생활건강 관계자는 "빌리프 폭탄크림TM 듀오는 강력한 효과 덕분에 인기를 끌며 2010년 8월 첫 출시 이후 누적 1,300만개 판매된 빌리프의 베스트셀러 제품이다"라며 "LG생활건강은 이번에 고객들이 선호해 온 사용감은 그대로 유지하면서도 효능 성분을 더한 ‘2세대’ 폭탄크림TM을 선보였다"라고 전했다.
이어 "상쾌하게 발리는 젤 타입 제형의 ‘더 트루 크림 - 아쿠아 밤 2세대’는 수분을 좋아하는 것으로 알려진 ‘레이디즈 맨틀(Lady’s mantle)’을 함유한 기존의 처방에 보습감의 대명사인 히알루론산과 복합적인 피부 고민을 케어하는 나이아신아마이드 성분을 더해 2세대 ‘수분폭탄™’ 크림으로 거듭났다"라고 밝혔다.
또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도포 10초 후 피부 각질층 10층까지 수분이 도달하는 신속한 수분 침투력과, 4가지 다양한 기후 조건에서도 (▲저온다습 ▲저온저습 ▲고온다습 ▲고온저습)에서도 촉촉하게 유지되는 강력한 수분 지속력을 입증했다"라고 말했다.
한편, 빌리프 ‘더 트루 크림 - 아쿠아 밤 2세대’와 ‘더 트루 크림 - 모이스춰라이징 밤 2세대’ 신제품은 백화점 빌리프 매장과 직영 온라인몰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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