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롯데온, 설 맞이 ‘온마음 설’ 행사 진행

2024-01-22 17:20:06

롯데온, 설 맞이 ‘온마음 설’ 행사 진행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롯데온이 다음 달 6일까지 설 맞이 '온마음 설' 행사를 진행한다. '온마음 설'은 롯데온이 진행하는 명절 통합행사로, 다양한 선물 수요를 만족시키기 위해 롯데백화점, 롯데마트, 롯데온 입점 셀러들의 인기 설 선물세트 상품을 모아 선보인다.

롯데온 관계자는 "행사기간에는 각 상품별로 할인 쿠폰 및 카드 할인 등을 활용해 최대 30% 할인 혜택을 받아 구매가 가능하다"라며 "롯데온은 설 선물 상품에 적용할 수 있는 최대 10% 할인 쿠폰 및 최대 15% 카드 즉시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구매 금액에 따라 엘포인트 최대 15만점을 적립해준다"라고 전했다.
이어 "롯데백화점 상품에 적용할 수 있는 최대 5% 할인 쿠폰 및 최대 10% 카드 즉시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구매 금액에 따라 엘포인트 최대 210만점 적립해준다"라며 "롯데마트 상품 구매 시 최대 30% 카드 즉시 할인과 구매 금액대별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라고 밝혔다.

롯데온은 지난 해에 이어 올해 설에도 선물 소비 양극화 트렌드가 이어질 것을 고려해 선물 수요에 맞춰 다양한 상품을 제안한다.

롯데온은 고물가 및 경기 침체에 맞춰 인기 상품에 추가 혜택을 제공하고, 5만원 이하 가성비 상품도 확대했다. 대표적으로 지난 해 명절 선물 행사 기간 1만명이 넘는 고객이 구매한 '정관장'을 제안하고, 선물 포장을 더한 '정관장 보자기포장_홍삼진본(40mlx30포)'을 7만원대에, '정관장 홍삼진본(40mlx42포)'을 9만 3천원대에 판매한다. 또한, 부담없이 선물할 수 있는 가성비 상품으로 'LG생활건강 선물세트', '종근당건강' 등을 최대 30% 할인 판매하며, 광천김, 애경, 오설록, 듀오락 등은 구매 금액에 따라 엘포인트 추가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명절을 맞아 감사한 마음을 전할 목적으로 프리미엄 상품을 찾는 고객이 꾸준히 늘고 있는 점을 반영해 백화점 인기 브랜드 및 상품을 모아 선보인다. 특히 '한우'는 롯데온 백화점 식품 명절선물 중 매출 비중 30% 이상을 차지하는 품목으로, 대표 상품인 '청풍명월 1+등급 한우 엄선1호 세트(1.6kg/냉장)'를 20만원대에, '총체보리한우 1++등급 구이 혼합 L세트(2kg/냉장)'를 21만 8천원대에 판매한다. 이 외에도 과일, 수산 등의 프리미엄 상품을 백화점 전용 포장 박스에 담아 선보인다.
류승연 롯데온 세일즈기획팀장은 "설 명절을 3주 앞두고 본격적으로 선물 준비하는 고객들이 늘어날 것으로 예상하고 양극화 소비 트렌드에 맞춰 가성비 상품부터 프리미엄 선물까지 다양하게 준비했다”며, “백화점, 마트, 셀러 상품 등 각 상품별 최대 혜택을 준비했으니, 선물 받는 분과 상품에 따라 합리적인 선물 선택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