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IT·전자·방송·게임

[IT이슈] 어메이즈핏, 패션 브랜드 얼킨과 2024 F/W 서울패션위크 협업 外

2024-01-18 14:33:29

[IT이슈] 어메이즈핏, 패션 브랜드 얼킨과 2024 F/W 서울패션위크 협업 外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어메이즈핏(Amazfit)이 패션 브랜드 얼킨(ULKIN)과 협업하여 2024 F/W 서울패션위크 런웨이에 오른다고 18일 밝혔다.

어메이즈핏은 오는 2월 3일(토) 오후 6시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열리는 2024 F/W 서울패션위크 ‘얼킨 컬렉션’에서 다양한 스마트워치를 선보인다. 어메이즈핏은 글로벌 스마트 웨어러블 기업 젭 헬스(Zepp Health)의 스마트워치 전문 브랜드로 세련된 디자인과 혁신적인 기술을 융합한 제품 라인업으로 사용자의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을 충족시킨다.
얼킨은 친환경 가치를 실현하며 메시지를 도전적이고 혁신적으로 표현하는 국내 대표 업사이클링 패션 브랜드로 2024 S/S 서울패션위크 시작을 알리는 오프닝 무드를 장식한 바 있다.

얼킨 2024 F/W 컬렉션의 컨셉은 더 메신저 (The Messenger)로 시공간을 초월하여 스토리나 의미를 전달하는 인류의 위대함을 표현한다. 과거 집배원 의상에서 영감을 받은 디자인과 전쟁의 참혹한 시대상을 반영한 룩들, 어려운 시기를 이겨내고 기억하는 상징을 패션에 담아냈다. 친환경 소재를 통해 얼킨 고유의 자유롭고 와일드한 스타일을 선보일 예정이다.

얼킨 컬렉션 무대에서 모델들은 어메이즈핏 신제품 밸런스와 액티브 및 주요 제품인 팔콘, 티렉스 2, 치타 프로, GTS4 MINI 등을 착용하고 런웨이에 선다.

2월 론칭 예정인 신제품 어메이즈핏 밸런스(Balance)는 일과 휴식, 건강의 이상적인 균형을 찾을 수 있도록 건강, 피트니스, 라이프스타일 기능을 조화롭게 통합한 스마트워치다. 사용자가 건강 상태를 면밀히 파악할 수 있도록 건강관리 기능이 향상됐다.
신제품 어메이즈핏 액티브(Active)는 스타일, 기능, 건강을 결합해 활동적인 라이프스타일에 최적화된 스마트워치로 세련된 디자인과 강력한 기능이 특징이다. 가볍고 우아한 디자인으로 스타일리시한 연출이 가능하다.

◆썸에이지, 신작 수집형 RPG ‘갓레이드’ 글로벌 사전등록 실시

코스닥 등록기업 ㈜썸에이지(코스닥 208640, 박홍서 대표)는 라운드투㈜에서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수집형 RPG ‘갓레이드’의 글로벌 출시를 앞두고 사전등록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갓레이드’는 그리스, 로마, 북유럽, 이집트 등 신화 속 신이 등장하는 신작으로, 박진감 넘치고 빠른 전투가 돋보이는 모바일 수집형 RPG다.

이 게임은 위험천만한 전장에서 발할라의 최후를 막기 위한 신과 영웅들의 대서사시를 담았으며 유저는 수집한 영웅들과 신을 연결해 발할라 최고의 레이드 파티를 조합해야 한다.

특히 아프로디테, 오딘, 아누비스, 호루스 등 각 지역 신화의 대표적인 신들과 인간, 야수, 오크, 언데드, 악마 등 5가지의 독특한 영웅 종족을 활용해 나만의 덱을 구성할 수 있어 폭넓은 전략 구성이 가능하다.
◆한국베링거인겔하임, 5년 연속 ‘최우수 고용 기업’ 선정

한국베링거인겔하임이 우수고용협회(Top Employers Institute)로부터 2024년 최우수 고용 기업(Top Employer)으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한국베링거인겔하임은 2020년부터 5년 연속 최우수 고용 기업으로 인증을 받았으며, 베링거인겔하임 본사는 4년 연속 ‘글로벌 최우수 고용 기업’으로 선정돼 올해 세계 17대 최우수 고용 기업으로 인증 받았다. 또한, 아시아 태평양 지역(아세안, 한국, 호주, 뉴질랜드)에서도 ‘최우수 고용 기업’ 인증을 받았다.

이번 인증은 임직원에게 다양한 학습과 경력 개발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임직원의 성장을 통해 기업이 함께 발전한다는 베링거인겔하임의 경영 전략과 신념이 반영된 결과다. 베링거인겔하임은 ‘다음 세대를 위한 삶의 변화'라는 기업의 목표와 직원 개인의 발전 사이의 연관성에서 좋은 평가를 받으며, ‘발전'과 '방향성' 부문에서 특히 높은 점수를 받았다.

베링거인겔하임은 전 세계 53,000명의 모든 임직원들이 회사가 제공하는 학습 콘텐츠를 시간적·공간적 제약없이 활용할 수 있도록 가상 캠퍼스 컨셉의 교육 플랫폼 ‘베링거인겔하임 유니버시티(Boehringer Ingelheim University)’를 지난해 10월 론칭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