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IT·전자·방송·게임

[IT이슈] 리본카, 앱 ‘알림 설정∙리뷰 이벤트’ 진행 外

2024-01-17 18:07:03

[IT이슈] 리본카, 앱 ‘알림 설정∙리뷰 이벤트’ 진행 外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오토플러스㈜의 직영중고차 브랜드 리본카가 내달 5일까지 공식 모바일 앱에서 앱 알림 설정 및 리뷰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편리하게 중고차를 거래하는 리본카 앱을 알리고, 이용자 리뷰를 토대로 더욱 편리한 모바일 앱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기획됐다. 리본카 앱 이용자라면 누구나 이벤트에 참여해 다이슨 에어랩∙네이버 페이 등의 경품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우선 앱 알림 설정 이벤트의 경우, 리본카 앱에서 혜택 알림에 동의 후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을 대상으로 다이슨 에어랩 멀티 스타일러(1명)를 추첨 증정한다. 혜택 알림을 통해 ▲타임딜 할인전 ▲특가 상품 ▲이벤트 등의 정보를 놓치지 않고 빠르게 받아 더욱 실속있는 중고차 쇼핑을 즐길 수 있다.

앱 리뷰 이벤트는 구글플레이 및 앱스토어를 통해 리본카 앱을 다운로드하고 리뷰와 평점을 남긴 후 해당 화면을 캡처해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200명에게 네이버 페이 3천원 상품권을 지급하며, 그 중 베스트 리뷰 작성자(1명)에게는 네이버페이 5만 원 상품권을 증정한다.

한편, 리본카는 공식 앱을 통해 ▲내차 팔기 ▲내차 사기 ▲중고차 렌트∙구독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차량 정보 확인부터 계약 및 결제까지 원클릭으로 진행할 수 있어, 앱 하나로도 손쉽게 중고차를 거래할 수 있다. 앱에서 차량 보험 이력 조회는 물론 최대 260가지의 차량 정밀 검사 리포트도 확인할 수 있으며, 실시간으로 양방향 소통이 가능한 '라이브 상담'을 신청해 보다 생생하게 차량을 살펴볼 수 있다.

◆세라젬, 한국 RMHC에 헬스케어 가전 후원
세라젬이 전세계 어린이들이 건강한 성장을 돕기 위해 재단법인 한국로날드맥도날드하우스(RMHC Korea)에 척추 의료기기 등 헬스케어 가전을 후원했다고 17일 밝혔다.

RMHC는 함께 만드는 특별한 기적이라는 슬로건을 내세워 전 세계 어린이들의 건강과 복지를 위한 사회 공헌활동을 펼치는 공익 단체다. RMHC는 1984년 재단을 설립하여 현재 한국을 포함해 전 세계 62개국에서 활동 중이다. 한국 RMHC는 2007년에 설립돼 장기입원 환아 지원, 중증 장애 아동 치료 지원 등 아동 대상 다양한 나눔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세라젬은 경남 양산에 위치한 RMHC 하우스에 세라젬 마스터 V7, 파우제 M4 등 헬스케어 가전을 체험할 수 있는 웰라이프존을 조성해 환아와 간병인 가족 등의 건강관리와 컨디션 회복을 도울 예정이다.

또, 지속적인 파트너십을 통해 아동들이 심리적 안정감과 함께 사회의 건강한 구성원으로 성장하는데 힘을 보태기 위한 다양한 활동을 이어간다.

◆뷰웍스, 글로벌 수의과 시장 AI 진단보조 솔루션 보급 확대

뷰웍스는 지난 15일(현지시간) 미국 올랜도에서 열린 국제 수의학 컨퍼런스(VMX, Veterinary Meeting & Expo)에서 자사 영상처리 소프트웨어 ‘VXvue’에 SK텔레콤이 개발한 반려동물 AI 진단보조 서비스 ‘엑스칼리버(X Caliber)’를 연동하는 공급 계약을 체결했다고 17일 밝혔다.
뷰웍스는 이번 공급 계약을 통해 올해 상반기 내에 동물 진단 시장에서 ▲엑스레이 디텍터 ▲전용 영상처리 소프트웨어 ▲AI 진단보조 서비스를 포함한 통합 의료영상 솔루션을 출시할 계획이다. 이를 통해 뷰웍스가 기존에 대형 고객사를 확보한 북미·유럽 지역의 시장 경쟁력을 강화하는 동시에 신규 시장 진입의 발판을 마련할 수 있게 됐다.

뷰웍스가 자체 개발한 ‘VXvue’는 엑스레이 디텍터를 통해 획득한 임상 이미지의 후처리를 수행하는 사용자 중심의 영상처리 소프트웨어다. 임상 이미지의 선명도를 높이는 고성능의 영상처리 알고리즘을 탑재했으며, 인체용과 수의용(반려동물, 경주마) 등 진단 대상에 따라 세분화된 분야별 옵션을 제공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