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노랑풍선, ‘우베 단독 전세기 상품’ 출시

2024-01-16 22:48:29

노랑풍선, ‘우베 단독 전세기 상품’ 출시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노랑풍선이 아시아나항공과 함께 선보인 일본 ‘우베 단독 전세기 패키지 상품’이 운항 최초로 판매 매진을 기록했다고 16일 밝혔다.

노랑풍선 관계자는 "이번, 노랑풍선에서 출시한 ‘우베 단독 전세기 패키지 상품’은 보다 이색적이고 숨겨진 관광지 중 하나인 야마구치현을 여행할 수 있도록 구성했으며 오는 1월 31일까지 주(수, 금, 일요일) 3회, 총 12회 운항한다"라고 전했다.
또한 갈수록 다양해지고 있는 여행객들의 취향을 맞추기 위해 관광뿐만 아니라 골프 일정까지 결합하는 등 상품을 다양하게 기획한 것이 특징이다. 대표적인 관광일정은 ▲고즈넉한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조후성하마을' ▲일본 최대급 종유 동굴인 '야키요시 동굴' ▲아소산의 전경을 360도로 바라볼 수 있는 '다이칸보' 등 주요 관광 명소들을 둘러볼 수 있게 했다.

지난 10일, 첫 출발한 단독 전세기 상품은 만석을 기록했으며 나머지 운항 편 역시 일찌감치 좌석 예약이 마감되는 등 고객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한편 노랑풍선은 지난 10일 사노자키 우베 시장, 무라오카 야마구치현 지사, 강주연 아시아나 일본지역 본부장, 박정식 노랑풍선 일본사업부 상무 등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우베 국제선 공항에서 단독 전세기 기념 취항식을 진행한 바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