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생활경제 이슈] 홈앤쇼핑, 중소기업 판로확대 위한 무대 새 단장 外

2024-01-15 18:02:11

[생활경제 이슈] 홈앤쇼핑, 중소기업 판로확대 위한 무대 새 단장 外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홈앤쇼핑(대표이사 이일용·이원섭)은 새해를 맞아‘홈앤쇼핑 우수상품 전시관’을 새 단장했다고 15일 밝혔다.

홈앤쇼핑은 2021년 5월부터 서울 여의도 중소기업중앙회 본관 1층에 중소기업 판로확대를 위한 ‘홈앤쇼핑 우수상품 전시관‘을 마련하여 △감자면((주)건강면), △왕타칫솔(삼정물산), △소금습관치약(어업회사법인 솔트바이오(주)) 등 TV홈쇼핑을 통해 고객들에게 사랑받은 우수 중소기업 히트상품들을 전시 판매·홍보해 왔다.
새롭게 마곡 홈앤쇼핑 사옥 1층으로 이전하는 홈앤쇼핑 우수상품 전시관에서는 이전 오픈기념 이벤트로 1월 15일(월) ~ 19일(금), 5일간 정상 판매가 대비 최대 30% 특별할인 된 가격으로 현장에서 구매도 가능하다. 단 한정수량이 모두 소진 시 특별할인 행사는 조기 종료될 수 있다.

이번 새단장을 통해 △솔솔랩 편백베개(씨엠오㈜), △땡큐스테비아커피믹스(㈜엔에스티바이오), △에코라믹프라이팬세트(㈜드림셰프)등 40여개 우수 중소기업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홈앤쇼핑은 우수상품 전시관에서 판매되는 모든 중소기업제품을 모두 직매입하여 중소협력사의 재고부담을 경감시키고 오프라인 홍보지원에 더욱 박차를 가하겠다는 계획이다.

홈앤쇼핑 우수상품 전시관은 평일 09:30 ~ 17:30 까지 고객들에게 상시 개방 운영 된다.
홈앤쇼핑 관계자는“고객이 직접 체험하면서 중소기업 상품의 우수함을 느낄 수 있는 공간을 새 단장하게 되어 설레는 마음”이라며“중소기업과의 상생을 위해 중소기업의 판로확대 지원에 더 큰 노력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크록스, 뉴트럴 톤이 돋보이는 ‘시즈널 틴트 컬렉션’ 출시

캐주얼 풋웨어 브랜드의 글로벌 리더 크록스가 올 해 트렌드 색상인 피치빛의 ‘콰츠’, 뉴트럴 톤의 ‘라테’, 맑고 깔끔한 하늘색의 ‘드림스케이프’ 등 새로운 컬러감이 돋보이는 ‘시즈널 틴트 컬렉션(Seasonal Tints Collection)’을 출시했다.

‘시즈널 틴트 컬렉션’은 남녀노소 애정하는 ‘클래식 클로그(Classic Clog)’의 새로운 색상 출시와 함께 신발마다 다른 고유의 마블 효과가 적용된 제품이 추가된 컬렉션으로, ‘클래식 클로그’의 편안한 착화감은 유지한 채 컬러 및 디자인의 폭을 넓혔다. 모든 제품은 ‘지비츠™ 참(Jibbitz™ Charms)’을 부착할 수 있어 나만의 개성을 담은 신발로 꾸밀 수 있다.

‘클래식 클로그’는 크록스의 베스트셀러이자 아이코닉한 필수템이다. 활동량과 상황에 따라 백스트랩을 앞뒤로 조정할 수 있는 멀티플레이어 제품이며, 가벼운 무게와 뛰어난 착화감으로 모두 신을 수 있어 전세계적으로 사랑받고 있다. 이번에 새로운 컬러로 출시된 ‘콰츠’, ‘라테’, ‘드림스케이프‘ 색상은 누구에게나 어울리는 색상으로 자연스러운 코디를 완성하기에 안성맞춤이다. 먼저 ‘클래식 클로그’ 콰츠는 연분홍 색상의 아이템으로 은은한 색상을 자랑한다. 특히 원피스, 스커트 등과 같은 패션 아이템과도 잘 어울려 핑크빛의 러블리한 무드를 자아낼 수 있다.

‘클래식 클로그’ 라테는 브라운 컬러의 제품으로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클래식한 색상이라 차분한 룩 혹은 포멀한 룩 등을 입고 싶을 때 함께 매치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블랙 슬랙스 같은 오피스 룩과도 잘 어울린다. 하늘색의 ‘드림스케이프’ 색상도 추가로 출시돼 청량한 매력을 느낄 수 있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되는 컬러의 클래식 클로그는 성인, 키즈, 토들러 제품으로 만나 볼 수 있다.
◆횡성군, 조곡농공단지 추진…2025년 준공 목표

강원 횡성군이 6번째 산업단지를 조성한다.

군은 횡성읍 조곡리 일원에 19만5천㎡ 규모의 조곡 농공단지 조성사업을 위한 승인 고시를 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는 횡성군의 6번째 농공단지이자, 2017년 7월 우천 일반산업단지 조성 이후 7년 만이다.

횡성지역에는 농공단지 4곳과 일반산단 1곳이 있다.

지난해 12월 말 기준 분양률은 98%에 달해 추가 공단 조성이 필요한 상황이다.

이를 위해 군은 지난달 22일 한국농어촌공사 홍천춘천지사와 위·수탁 업무협약을 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