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생활경제 이슈] 쿠팡, ‘쿠팡플렉서’ 위한 경품 대잔치 진행 外

2024-01-15 12:16:56

[생활경제 이슈] 쿠팡, ‘쿠팡플렉서’ 위한 경품 대잔치 진행 外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쿠팡이 ‘쿠팡플렉서’를 위한 설맞이 경품 대잔치를 연다. 쿠팡플렉스는 주부·대학생·프리랜서 등 누구나 원하는 시간에 자유롭게 일할 수 있어 인기가 높은 배송 아르바이트다.

쿠팡은 쿠팡플렉서를 대상으로 추첨을 거쳐 약 1200만원 상당의 경품을 지급하는 ‘복주머니 모으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1등은 코지마 테라팝 안마의자(3명), 2등은 알로코리아 무선 공기청정기(30명), 3등은 카트·장갑·귀마개 등을 담은 배송키트(100명)를 지급한다. 플렉서의 건강과 생활을 돕는 경품을 선별했다. 이벤트는 오는 2월9일부터 2월13일까지 진행된다.
쿠팡플렉서라면 누구나 ‘복주머니 모으기 이벤트’에 참여 가능하다. 참여 방법은 플렉스 업무를 신청하고 ‘복주머니’(응모권) 지급 조건에 맞추어 업무를 완료하면 된다. 복주머니는 업무 신청 때 하나, 배송건수에 따라 하나씩 지급된다. 복주머니를 많이 모을수록 1·2·3등 경품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모든 경품은 추첨을 통해 지급한다. 다만 총 100명에게 주는 3등 경품의 경우, 추첨을 통해 선정된 50명과 복주머니를 가장 많이 모은 상위 50명에게 각각 지급한다. 경품 수령을 위한 동의서 제출은 2월18일까지다. 5만원 이상의 경품에 대한 제세공과금(22%)은 당첨자 본인 부담이다.

복주머니 추가 지급 이벤트도 마련했다. 1월내로 미리 업무 신청 시, 이벤트 기간 동안 배송일 하루당 복주머니를 3개 더 받을 수 있다. 이벤트 기간을 모두 채우면 최대 15개의 복주머니 획득이 가능하다.

추가로 2월10일·2월11일 배송일에 업무 신청만 완료해도 각 배송일마다 복주머니 3개를 지급한다. 자세한 내용은 쿠팡플렉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추첨 결과는 2월19일 개별 메시지로 전달할 예정이며, 쿠팡플렉서 신규 가입은 앱에서 가능하다.
쿠팡 관계자는 “유연한 근무환경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국민알바’ 쿠팡플렉스를 이끌고 있는 플렉서들에게 보답하고자 마련한 이벤트”라며 “앞으로도 누구나 언제든 편히 즐길 수 있는 ‘쿠팡플렉스’로 거듭나겠다”고 말했다.

◆예스24, 오리지널 통해 장류진 신작 <노랑이 있는 집> 최초 공개

문화콘텐츠 플랫폼 예스24가 장류진 작가의 신작 <노랑이 있는 집>을 1월 22일 '예스24 오리지널'에서 최초 공개하고, 이에 앞서 신작 기대평 이벤트를 실시한다.

<노랑이 있는 집>은 <달까지 가자>, <연수> 등으로 주목받은 젊은 작가 장류진의 신작으로, '라이프 체인저'를 자처하는 가상의 유명 유튜버를 소재로 한 현실밀착형 소설이다.

예스24는 크레마클럽의 콘텐츠 연재 서비스 '예스24 오리지널'을 통해 <노랑이 있는 집>을 연재 형식으로 최초 공개한다. 연재는 1월 22일 시작돼 1월에서 2월 매주 월요일마다 총 4회차에 걸쳐 진행된다.

또한, 크레마클럽에서는 추후 '장류진 작가의 크레마클럽 추천도서 공개' 등 흥미로운 후속 콘텐츠도 준비될 예정으로 독자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예스24는 오리지널 연재에 앞서 신작 기대평 이벤트를 진행한다. 예스24 홈페이지 내 <노랑이 있는 집> 이벤트 페이지에 기대평을 남긴 크레마클럽 회원 전원에게 크레마클럽 30일 이용권을 증정한다. 크레마클럽 신규 가입자가 기대평을 남긴 경우 추첨을 통해 1명에게 크레마클럽 1년 이용권을 추가로 선물한다. 이벤트는 1월 31일까지 진행된다.

◆제주, 맑은 날씨 속 체감온도 '뚝'…낮 최고 6∼11도

15일 제주는 맑고, 낮 기온은 크게 떨어져 춥겠다.

제주지방기상청은 "중국 북부지방에서 남동쪽으로 이동하는 고기압의 영향을 받아 낮 기온이 크게 낮아지고, 바람도 강하게 불겠다"고 예보했다.

아침 최저기온은 2∼4도, 낮 최고기온은 6∼11도로 분포하겠다.

제주도 동부와 남부 앞바다를 제외한 제주도 해상과 남해 서부 서쪽 먼바다에 풍랑주의보가 발표된 가운데 16일까지 바람이 시속 35∼60km로 매우 강하게 불고, 물결이 2.0∼4.0m로 매우 높게 이는 곳이 있겠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