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IT·전자·방송·게임

[IT이슈] 인크루트, ‘2024 이력서 등록&업데이트’ 이벤트 진행 外

2024-01-04 08:41:52

[IT이슈] 인크루트, ‘2024 이력서 등록&업데이트’ 이벤트 진행 外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HR테크기업 인크루트(대표 서미영)가 새해 새로운 마음으로 취업에 도전할 구직자들을 위해 ‘2024 이력서 등록&업데이트 이벤트’를 준비했다.

인크루트는 2024년 새해를 맞이해 이력서를 신규 등록하거나 업데이트를 마친 회원들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인크루트 회원가입 후 24시간 내 이력서를 등록한 회원에게 취업지원금으로 네이버페이 1,000원권을 전원 증정한다. 24시간 내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작성 완료한 후 ‘이벤트 참여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또 인크루트는 1월 한 달 이력서를 업데이트한 회원 100명을 추첨해 취업지원금으로 네이버페이 1만원권을 지급한다. 인크루트 로그인 후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등록한 후에 ‘이벤트 참여하기’ 버튼을 누르면 응모가 완료된다. 신규 이력서 등록에 참여한 회원들도 중복 참여가 가능하다.

이력서 업데이트 이벤트의 당첨 확률을 높이고 싶다면 인크루트의 ‘포지션제안’을 받아보기를 권한다. ‘포지션 제안’은 이력서 등록 및 제안받기 설정을 하면 기업으로부터 실시간 이직 제안을 받을 수 있는 서비스다. 나의 가치를 올리는 포지션 제안을 받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이벤트 당첨의 기회도 잡을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1월 2일부터 1월 31일까지 진행된다. 당첨자 발표는 2월 5일이다.
◆홈초이스, 이번 주 ‘주말N영화’, 영화 ‘글러브’ 방영

㈜홈초이스에서는 지역주민을 대상으로 보다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기 위해 매주 주말마다 '추억의 명작' 영화를 선보이고 있다. 오는 1월6일에는 정재영, 유선 주연의 야구 영화 ‘글러브’가 방영된다.

영화 ‘글러브’는 국내 첫 청각장애 야구부 충주 성심학교 야구부의 이야기를 바탕으로 한 휴먼 야구 영화로 청각 장애를 지녔지만 야구를 향한 꿈에 끊임없이 도전하는 아이들의 이야기를 담고 있다.

영화는 '공공의 적' 시리즈로 한국 영화의 독보적 흥행을 이끌고, 2003년 '실미도'로 최초 천만 돌파라는 경이로운 흥행 기록을 세운 강우석 감독의 작품으로 많은 관심을 모았으며, 개봉 당시, 개봉 11일 만에 100만 돌파하며 흥행에 성공했다.

'주말N영화'는 케이블TV 지역채널(LG헬로비전, SKB, HCN, CMB, 딜라이브, KCTV제주방송, KCTV광주방송, 서경방송, 아름방송, 금강방송, 푸른방송, 남인천방송, CCS충북방송, JCN울산중앙방송)에서 매주 토요일 밤 9~11시 시간대에 방송된다.

◆지냄, 시니어 복지 타운 ‘고:요 케어 하우스’ 론칭
2022년 말 기준 국민건강보험 발표 기준으로 65세 이상 인구가 전년대비 5.21% 증가한 938만 명으로 집계된 가운데, 노인 복지 주택 시장을 선도할 신개념 시니어 타운이 등장해 주목된다.

레지던스 호스피탈리티 전문기업 지냄(대표 이준호)은 시니어 복지 타운 ‘고:요 케어하우스’를 론칭한다고 4일 전했다. 지냄은 이번 고:요 케어하우스 론칭을 기점으로 액티브 시니어 라이프스타일의 게임체인저 역할에 본격 나서겠다는 포부다. 고:요 케어하우스 출범으로 시니어 계층을 겨냥한 부동산 시장에도 전에 없던 새로운 트렌드가 열리게 될 전망이다.

고:요 케어하우스는 지냄이 론칭한 하이엔드 시니어 레지던스 커뮤니티 브랜드 ‘고:요(Go! Young & Old)’의 새로운 오프라인 공간이다. 항암 및 장기치료를 목적으로 서울 대형병원을 방문해야 하는 비수도권 거주 시니어들이나 도심 속에서 단기 요양 및 힐링이 필요한 시니어들이 편히 거주할 수 있는 중장기 스테이 서비스를 제공한다.

항암치료 및 장기치료 목적으로 서울 빅5 병원을 찾는 비수도권 거주 시니어 환자 수가 최근 5년 간 100만 명에 달하는 데 반해 상경치료를 받는 환자들이 장기간 숙박하고 케어 받을 수 있는 곳이 부족하다. 이에 지냄은 고:요 케어하우스를 통해 요양원에 가지 않아도 액티브 시니어들이 단기 혹은 중장기간 머무는 동안 다양한 케어를 받으며 몸과 마음을 치유함과 동시에 에이징 인 플레이스(Aging In Place, 살던 곳에서 보내는 노후생활)를 실현시킬 계획이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