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IT·전자·방송·게임

[IT이슈] 골프존파스텔합창단, 제6회 정기연주회 ‘Swing Your Dream’ 개최 外

2024-01-02 17:45:16

[IT이슈] 골프존파스텔합창단, 제6회 정기연주회 ‘Swing Your Dream’ 개최 外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골프존뉴딘그룹(회장 김영찬)이 운영하는 장애인 직업합창단 ‘골프존파스텔합창단’이 오는 8일(월) 17시부터 골프존타워서울 삼진홀에서 제6회 정기연주회 ‘Swing Your Dream’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골프존파스텔합창단은 새해 희망을 기원하며 ‘당신의 꿈을 응원합니다’라는 의미를 담은 ‘Swing Your Dream’ 연주회를 선보일 예정이다. 약 90분 동안 진행되는 연주회는 △아카펠라 △한국 가곡 △팝 명곡 등 다양한 장르의 전문적이고도 친숙한 곡으로 구성했다.
또한 게스트와 함께하는 스페셜 무대도 진행된다. 골프존파스텔합창단 소프라노 주희진 단원의 솔로,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함께하는 팝페라 그룹 '미라클보이즈'의 특별 무대와 골프존뉴딘그룹 대학생 봉사단 스윙유어드림과 함께하는 연주 등 풍성한 공연으로 관객과 호흡할 예정이다.

연주회 관련 자세한 내용은 골프존파스텔합창단 유튜브 채널 커뮤니티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태정 뉴딘파스텔 대표이사는 “우리 골프존파스텔 합창단원들의 부단한 노력으로 만들어진 아름다운 하모니가 많은 분들께 희망찬 새해를 맞이할 수 있는 원동력이 되기를 기대한다”라며, “앞으로도 장애인에 대한 인식 개선과 복지를 위해 노력하고, 우리 합창단만의 깊은 울림을 널리 전할 수 있도록 활발히 활동을 이어가겠다”라고 밝혔다.

골프존파스텔합창단은 문화 예술을 통한 장애인의 직업 재활과 음악인으로서 꿈을 이룰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2018년 2월 창단됐다. 합창단은 각종 대회에서 입상하며 전문 합창단으로서 활약을 보이고 지난해 6월에는 순수 창작곡으로 구성된 ‘Swing Your Dream’ 앨범을 발매하며 장애인 인식개선 확산에 기여하고 있다.
◆‘승리의 여신: 니케’, 신년 계획 발표

레벨 인피니트는 시프트업이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세계 탈환을 위한 미소녀 건슈팅 액션 ‘승리의 여신: 니케’의 개발진이 총출동한 신년 인터뷰 영상을 공개했다고 2일 밝혔다.

신년 인터뷰 영상에는 유형석 디렉터를 비롯해 기획 팀장 민경휘, 캐릭터 원화가 채지윤, 컨셉 아티스트 신동현, 콘텐츠 프로그래밍 담당자 김경모, 콘텐츠 프로그램 부팀장 권영민, 사운드 디렉터 주종현 등 게임 개발에 힘써온 인물들이 대거 등장한다.

개발팀은 지난해 승리의 여신: 니케에 아낌없이 성원을 보내주신 유저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새해 갑진년에는 미니게임을 정규 콘텐츠로 확정하고, 신규 음악 브랜드 LEVEL NINE 론칭, 시뮬레이션 룸 오버클럭 추가, 챔피언 아레나, 스토리 콘텐츠 확장 등을 예고했다.

먼저, 영상에서는 미니게임의 정규 콘텐츠화 소식과 함께 미니게임을 기획하는데 가장 신경 쓰는 부분과 가장 마음에 들었던 콘텐츠를 소개했다.

이와 함께 ‘승리의 여신: 니케’의 음악 브랜드 LEVEL NINE 소식을 깜짝 공개, 앞으로 멜론, 유튜브 뮤직, 애플 뮤직, 스포티파이 등 글로벌 스트리밍 플랫폼을 통해 약 280개의 음악을 감상할 수 있다.
LEVEL NINE은 시프트업이 운영하는 ‘승리의 여신: 니케’의 음악 레이블로, 끊임없이 진화하며 새로운 스타일을 추구하는 것을 목표로 론칭 됐다.

◆잉카인터넷, 올해 5대 사이버 보안 위협 전망 발표

글로벌 IT 정보 보안 솔루션 전문 기업 ㈜잉카인터넷(대표 주영흠)은 새해를 맞아 올해 대비해야 할 5가지 사이버 보안 위협요소를 발표했다.

잉카인터넷 시큐리티 대응센터(Internet Security Analysis & Response Center, 이하 ISARC)는 작년 국내 및 해외에서 발생한 보안 이슈와 사례를 종합적으로 분석해 올해 대비 해야 할 5가지 사이버 보안 위협요소를 선정했다.

이용자의 요구 사항에 따라 결과를 생성해내는 인공지능을 뜻하는 ‘생성형 AI’를 사이버 범죄에 특화시켜 ‘WormGPT’, ‘FraudGPT’ 등의 도구로 대량의 피싱 공격을 실행할 수 있는 악성코드가 만들어지고 있다. 공격자들의 진입장벽이 낮아짐과 동시에 공격 성공률이 높아져 기업 및 개인 정보 유출 등의 피해가 우려된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