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IT·전자·방송·게임

[생활경제 이슈] 뚜레쥬르, 청룡 기운 담은 ‘2024 해피 드래곤’ 케이크 출시 外

2024-01-02 14:46:20

[생활경제 이슈] 뚜레쥬르, 청룡 기운 담은 ‘2024 해피 드래곤’ 케이크 출시 外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CJ푸드빌(대표 김찬호)이 운영하는 뚜레쥬르가 새해를 맞아 청룡의 기운을 가득 담은 특별한 케이크 ‘2024 해피 드래곤’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2024 해피 드래곤’ 케이크는 2024년 푸른 용의 해인 ‘갑진년’을 맞아 출시한 제품이다. 신제품은 부드러운 우유 무스와 크림치즈 무스가 조화롭게 잘 어우러진 케이크로, 특유의 담백하고 부드러운 맛으로 어린이부터 어른까지 남녀노소 모두 즐기기 좋다. 케이크 위에 원형 화이트 초콜릿은 청룡의 여의주를 형상화해 특별함을 더했다.
이 외에도 케이크 디자인을 통해 새해에는 모두가 더 행복하기를 바라는 청룡의 희망찬 메시지를 담아냈다. 눈처럼 새하얀 케이크 옆면을 감싸고 있는 띠지에 날아오르는 청룡 캐릭터를 귀엽게 표현했으며, 블링블링한 ‘2024년 해피뉴이어’ 메시지 픽도 새해를 맞이하는 즐거움을 한층 더한다.

뚜레쥬르 관계자는 “갑진년을 맞아 새해의 기분을 가득 느낄 수 있는 ‘2024 해피 드래곤’ 케이크를 선보인다”며 “올 한 해도 뚜레쥬르를 사랑해 주시는 모든 분들에게 청룡의 힘찬 기운과 희망이 가득하시길 기원한다”고 전했다.

◆파타고니아, 신년 일출 기념 ‘2024 뉴 이어 스키’ 캠페인 성료

친환경 글로벌 아웃도어 스포츠 브랜드 파타고니아 코리아가 지난 1일 새해를 맞아 ‘2024 뉴 이어 스키(New Year Skiing)’ 캠페인을 성황리에 종료했다.
파타고니아 코리아는 지난 1월 1일 강원도 휘닉스 평창 파크에서 뉴 이어 스키 캠페인을 통해 100명의 백컨트리 스키어·스노우보더와 환경 캠페인을 더한 일출 라이딩을 즐겼다. 특히, 작년에 이어 올해 2회를 맞이한 뉴 이어 스키는 소비자들과 직접 자연과 교감하는 계기를 마련해 환경보호에 대한 관심과 참여를 촉구하는 파타고니아 코리아의 상징적인 캠페인으로, 올해 참가 모집 20분만에 신청이 마감되며 뜨거운 인기를 증명했다.

이번 캠페인에서는 해발 1,050m의 휘닉스 평창 스노우 파크 몽블랑 정상을 리프트 탑승 없이 백컨트리 장비만으로 오른 뒤 신년 일출 감상과 함께 새해 소망과 환경보호에 대한 다짐을 새기며 활강하는 친환경 스포츠 활동이 접목된 이벤트가 진행됐다. 파타고니아 코리아는 이를 통해 친환경 방식의 등반으로 기후 위기 해결을 돕는 탄소발자국 줄이기에 동참하는 참가자들과 뜻깊은 시간을 나눴다.

◆경기도, 지방세 3천만원 이상 체납자 363명 출국금지

경기도는 지방세 고액 체납자 가운데 악성 체납자 363명에 대해 2일 법무부에 출국금지를 요청했다고 밝혔다.

이들의 체납액은 총 601억원으로, 체납액이 1억원 이상인 출국금지 대상자는 114명이다.

도는 지난해 9월부터 31개 시군과 합동으로 3천만원 이상 체납자 9천540명에 대해 유효여권 소지 여부, 외화 거래내역, 출입국 사실조회 및 생활 실태조사 등을 조사해 해외로 재산을 은닉하거나 도피할 우려가 있는 체납자를 중심으로 출국금지 명단을 확정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